5dolls (파이브돌스) - Can You Love Me 사랑한다안한다



sa rang i i jo jil te
gu te,
can you love me?

gu rip don nal do
gu ri un nal do
jom jom it jo jo yo
no u li ji go
to na gyo pi ji go
ne ma um yak he jo so

chang ka sa i ro nun mu ri
so da jo ju ru ruk
ju ru ruk
bam se u li nun
sul pun no re
ga da ne ye gi ga ta
long time, long time
sa rang he jwo yo

can you love me?
can you love me?
yo ja ma um da
so bak he so
sa rang he han ma di ye
mo dun gol da ju ge dwe
nun gol
so will you love me?

bi ga on nal do
mar kun na re
do ne ma um yak he jo yo
bek bo nul ut go
han bo nun u ro do
yo ja mam tok ga te so

chang ka sa i ro nun
mu ri so da jo
ne ga i rok he
ye min ha ji
na do mo la so
sa bang i ja kom
kom me wi yo me
i jo ya dwe
ha myon so do an dwe
so will you love me?
nal jom sa rang he jwo
can you love me,
baby?
long time, long time, long time
ol ma na gin shi ga nul
a pa ya man hal ka

can you love me?
can you love me?
yo ja ma um da
so bak he so
sa rang he han ma di ye
mo dun gol da ju ge
dwe nun gol
so will you love me?

sa rang han da
a nan da
gu re ma u mi
sa rang han da
a nan da
gung gum he jwo
sa rang he han ma di ye
mo dun gol da ju ge dwe
nun gol
so will you love me?

sa rang han da go
mar he jwo yo
ne ma mi gi rul ir ji an ke
a re yon han gi ok
mom chu ji han ke
ne ga pa ra nun gol

can you love me?
can you love me?
yo ja ma um da
so bak he so
sa rang he han ma di ye
mo dun gol da ju ge
dwe nun gol
so will you love me?

sa rang han da
a nan da
gu re ma u mi
sa rang han da
a nan da
gung gum he jwo
sa rang he han ma di ye
mo dun gol da ju ge dwe
nun gol
so will you love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