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Ji Eun (송지은) - Hope Torture / False hope 희망고문



i jen mo du
ku chi ra go he jwo
never tease me
do i sang
a mu so yong ob da go
mal he jwo
make it easy

i jul man ha myon non
ja ku man
na ta na so nal
hun du ro
a jik do nan no rul
it ji mot te
pa bo cho rom
ooh wo

no nun na rul
sa rang a
nan a ji a na
da al go i so nan
do ra so do
mil cho ne do
da shi to cha ja wa
da shi to cha ja wa
gu ron nu nun ro wo oh
ba ra bo ji ma
gu po nan go jit mal
ha ji ma
go ro ji ma
i je nun
ne bo ryo dwo
na rul chat ji ma

you are my bey..yeah bi yeah
ooh

do i sang un
ne ge son de ji ma
never touch me
nu jun bam su re
chi he jo na
to ha ji ma never
(i know you’re tipsy
whenever you call me)

cham na pa non
bo go ship da nun
ma lo nal to
u lyo
a jik to nan
no rul it ji mot te
ba bo cho rom

no nun na rul
sa rang a
nan a ji a na
da al go i so nan
do ra so do
mil cho ne do
da shi to cha ja wa
gu ron nu nun ro wo oh
ba ra bo ji ma
gu po nan go jit mal
ha ji ma
go ro ji ma
i je nun
ne bo ryo dwo
na rul chat ji ma

ooh
ooooh
ooh
ooh
oh..,

na nun no rul
sa rang a
na he son na bwa
to ul go i so nan
ju gul man kum
mi wo he do
ji wo ji ji a na
gu ron nu nun ro wo oh
ba ra bo ji ma
nal sa rang het don mal
ha ji ma
gu ro ji ma
i je nun
ne bo ryo dwo
na rul chat ji ma

ma baby
iyeah...
no wo h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