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Day (걸스데이) - Female President 여자대통령



nol sa rang han da go
ma re bo ril ka shi po
i rok he me il ga
sum a pa a pa
a pa a pa a pa a pa
gu ron dwe i re
ni a pe man so myon
ja ga jo bo ryo
a mu got do a nin
e gi ga ta
e gi ga ta
oh oh oh oh

no man seng gak ha myon
na nun
ma u mi jo wa
nu nul tul su ob so

come on just do it this yo~
na rul ta ra he bwa i rok he
come on come on oh oh oh
come on come on oh oh oh

ni ga mon jo da ga ga
sa rang han da ma rul he
i je gu re do dwe
ni ga mon jo shi jak he

u ri na ra
de tong ryong do
i je yo ja bun i shin de
mwo ga gu rok he
shim gak he
we an dwe
yo ja ga mon jo
ki su ha myon
ja byo ga nun gon ga?

ni ga mon jo da ga ga
sa rang han da ma rul he
i je gu re do dwe
ni ga mon jo shi jak he

i jen gu re do dwe

ta ra ta ra ta ta ra ta ra
ta ra ta ra ta ta ra ta ra
ta ra ta ra ta ta ra ta ra
ta ra ta ra ta ta ra ta ra

nol jo wa han da go
go bek he bol ka shi po
no te me on tong
mo rit so gi ot jil
ot jil ot jil ot jil ot jil

no man ba ra bo myon ja ku
u sum i na wa
no gul got man ga ta

come on just do it this yo~
na rul ta ra he bwa i rok he
come on come on oh oh oh
come on come on oh oh oh

ni ga mon jo da ga ga
sa rang han da ma rul he
i je gu re do dwe
ni ga mon jo shi jak he

u ri na ra de tong ryong do
i je yo ja bun i shin de
mwo ga gu rok he
shim shim he
we an he
yo ja ga mon jo
ki su ha myon
ja byo ga nun gon ga?

ni ga mon jo da ga ga
sa rang han da ma rul he
i je gu re do dwe
ni ga mon jo shi jak he

i jen gu re do dwe

ta ra ta ra ta ta ra ta ra
ta ra ta ra ta ta ra ta ra
ta ra ta ra ta ta ra ta ra
ta ra ta ra ta ta ra ta ra

gok jong ha ji ma
ha go shi pun de ro he
nan no ye
mo dun gol da
gat ko mal ge so
nol sa gwi ja go ha le
nol jo wa han da ha le
nol sa rang ha le i je
come on like this

come on just do it this yo~
ni ga mon jo he jom da ru ge

come on come on oh oh oh
come on come on oh oh oh
ni ga mon jo da ga ga
ne ko ra go ma rul he
i je gu re do dwe
ni ga mon jo shi jak he

u ri na ra de tong ryong do
i je yo ja bun i shin de
mwo ga gu rok he
shim gak he
we an dwe
yo ja ga mon jo
ki su ha myon
ja byo ga nun gon ga?

gu ye e ge da ga ga
ni ga mon jo ki su he
i je gu re do dwe
ni ga mon jo shi jak he

i jen gu re do dw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