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헨리 - Trap



im trapped..
ooh
ooh
ooh wo oh

um ji gil su ob so we,
na nun mu go wo jo gak
gi man he
ne mam gu so ge
no yo jin che,
no hin che
yeah

ne ge da ko shi pun de!
gu jo kom ko ma ni o dum so ge!
ja ku ga ra an ja
ga tun go se,
gu go se
yeah

ni a ne so
jom jom
nan i jo jo ga
nul mo mu lo
i nun
i sa rang a ne
oh nan~
i’m trapped!
i’m trapped!

na nun ji cho ga
na hon ja so man
ku mul ku go
in na bwa
se ge hun du ro
na rul ke wo
ju gen ni,
ke wo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nan na rul i ro ga
no ob shin na ye
i rum jo cha gi ok
gi an na
i jen ne a ne so
na rul no wa
ju gen ni,
no wa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i’m trapped,
oh~
i’m trapped,
oh~

no wa nan i rok he,
da la jo ga nun de
no ye kut chi om nun
yok shim me~,
gu yok shim me
no ra nun se jang e
ja gun se jang a ne~
bo ryo jin se~
na ra gal su jo cha
na nom nun de~,
om nun de yeah

ni a ne so
jom jom
nan i jo jo ga
nul mo mu lo
i nun
i sa rang a ne
oh nan~
i’m trapped!
i’m trapped!

na nun ji cho ga
na hon ja so man
ku mul ku go
in na bwa
se ge hun du ro
na rul ke wo
ju gen ni,
ke wo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nan na rul i ro ga
no ob shin na ye
i rum jo cha gi ok
gi an na
i jen ne a ne so
na rul
no wa ju gen ni,
no wa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i’m trapped,
oh wo~
i’m trapped,
yeah eh~

nol it go shi po (nol it go shi po)
na ra ga go shi po (na ra ga go shi po)
nol ne ryo no ko (nol ne ryo no ko)
ja yu rop go shi po (ja yu rop go shi po~!)

na nun ji cho ga
na hon ja so man
ku mul ku go
in na bwa
se ge hun du ro
na rul ke wo
ju gen ni,
ke wo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nan na rul i ro ga
no ob shin na ye
i rum jo cha gi ok
gi an na
i jen ne a ne so
na rul
no wa ju gen ni,
no wa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na nun ji cho ga
na hon ja so man
ku mul ku go
in na bwa
se ge hun du ro
na rul ke wo
ju gen ni,
ke wo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nan na rul i ro ga
no ob shin na ye
i rum jo cha gi ok
gi an na
i jen ne a ne so
na rul
no wa ju gen ni,
no wa ju gen ni
i’m trapped!
i’m trapped!
i’m trapped,
ooh
o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