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MION (데미온) - Ask Her Out 고백해



ga so go
bek he ni ga jo wa han da go
ba da man jun da myon
mwo dun han da go
jong mal
mi chin got gat da go
gu nyo e ge ma rya

ga so go
bek he ni ga jo wa han da go
ba da man jun da myon
mwo dun han da go
jong mal
mi chin got gat da go
gu nyo e ge ma rya

non no mu dap dap he
bo nun ne ga no
mu ji ru he so
han ma di
jo on jum
an he ju go nun
mot cham ge so
gun yang il dan don jo
man na go ship da go
non chung bun hi mot jo
o nul jom dwen da go

mo ru ge so
a mu mal do mo ta ge so
sa rang han da
mal ha myon
do mang chi get ji

ga so go
bek he ni ga jo wa han da go
ba da man jun da myon
mwo dun han da go
jong mal
mi chin got gat da go
gu nyo e ge ma rya

nu ju myon pet gil ji mo la
gi hwe i sul te
gu nyol jab u ra go oh..
nu ga
che ga myon
o jo le
pa li go bek he

ni ga yo
jum hang sang i
be dal go sal
don gu mal dul
gu de ro
ga so jo ne
na han te to
no ton de ro
nun i no mu bu syo
nun mol got gat da go woh..
yo ji kot sal myo
chom nu kyo bon da go woh

mo ru ge so
a mu mal do mo ta ge so
sa rang han da
mal ha myon
do mang chi get ji

ga so go
bek he ni ga jo wa han da go
ba da man jun da myon
mwo dun han da go
jong mal
mi chin got gat da go
gu nyo e ge ma rya

nu ju myon pet gil ji mo la
gi hwe i sul te
gu nyol jab u ra go oh..
nu ga
che ga myon
o jo le
pa li go bek he

sa rang ha nung ge
mwo ga chang pi he
jot da go ha myon
go ma wo hal kol

ne ga da nol wi he so
gu ro nun go al ja na no do
il dan jip a pu ro
ga so bu lo ne ra go
mwo a ni ra go ul ji ma
hwang nyu run ban ban
o nul i bam bam
jo ne ga so go bek he

ga so go
bek he ni ga jo wa han da go
ba da man jun da myon
mwo dun han da go
jong mal
mi chin got gat da go
gu nyo e ge ma r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