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A (앤씨아) - My Student Teacher 교생쌤



ji gum na bo nun go mat jo
na man bo nun go mat jo
gun de mo du da ja
gil cho da bon
da go he yo

na bo myo un nun go mat jo
na man nu ki nun mi so
ne jak do nu kyo jin de
do de che we
gu ron gol ka

shir ton yong o jo wa jo so
i jen
i ro da ga yong o sem do dwel
got ga ta

oh my god
i love english sem
o nul yong
gi ne so ma ral ko ya
dut go so mu shi
ma ra yo

kung kung shim jang i
kung kung
jo gi se mi da ga wa
mo la on jom jo wa
ne shim jang
ha nun mal kung kung

a ra na hon ja a ra
ol gu re ba ro na ta na
gyol guk song man te wo
wait for me
i’ll be your girl..

myot sal cha i do a na
ji gu mun sem gwa hak seng
ha ji man gi da ryo
ne nyo nen ba ro oppa
dong seng

gu rok he dang hwang
un ma yo
na do dang hwang
ha ja na
ja ku man seng gang na
gyo seng sem do
gu ron go jo

jol don yong o shi gan jo wa
i jen
i ro da ga yong o
sem do dwel
got ga ta

oh my god
i love english sem
ji gum yong gi ne so
mal ha ja na
gu rok he ut ji ma ra yo

kung kung shim jang i
kung kung
jo gi se mi da ga wa
mo la on jom jo wa
ne shim jang
ha nun mal kung kung

a ra na hon ja a ra
ol gu re ba ro na ta na
gyol guk song man te wo
wait for me
i’ll be your girl

oh oh

you love me love me tonight

ha nur ul nal got ga ta yo
ga man i i rum bu lo bwa
gi da ryo o nul do
dal kom han
gu mal sa rang he

da la ne i run da la
kum so ge me il na ta na
gu den da shi hal mal

i love you
you love me tonight
oh
i love you
you love me tonight
oh ye eh
i love you
you love me tonight

ye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