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으르렁) - Growl



yo! okay!

no hok shi mol la
gyong go ha nun de
(jal du ro)
ji gum wi om he
(so dangerous!)

ja ku na rul jak gug
ha ji ma
(ku nil la)
na do nal mol la

su mi ja ku mon nun da
ni ga nal hyang he
go ro on da
na rul bo myo on nun da
no do ne ge
kul li nun ji

nun
na pi da kam kam he
ni ga tu ro jo ra
cho da bol.. te
gwit ga ye ga ka wo jin
sum so ri
nal mi chi ge man du
nun no in gol

ha mu do nol mot bo ge
(jol te)
pu me gam chu go shi po
(im so serious)
nun bo i nun shi son dul
ne ha ne i ron na


..go jin so yong do ri..

gom jong gu rim ja
ne a ne ke o na
nol bo nun du nun ne
bul go chi nun to
gu nyo gyo te so
mo du da mul lo na
i jen
jo gum shik
sa na wo jin da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da mul lo so ji a nu myon
da cho do mol la

na.. i son nun bit gwa
pe il dut han gin jang gam
ji gum gom sek jung ya
no ye ju wi rul baby

non gu nyang gu de ro i.. so
na ma nul ba ra bo myon.. so
jol te nol bo ne ji a na
du go bwa

baby ye..

hu rin gong gan so ge so
(hu rin gong gan so ge so)
son myong ha ge bit na nun
(son myong ha ge bit na nun)
nun bu i nun shi son dul
ne a ne u li nun

..gyong bo u lim so ri... oh...

gom jong gu rim ja
ne a ne ke o na
nol bo nun du nun ne
bul go chi nun to
gu nyo gyo te so
mo du da mul lo na
i jen
jo gum shik
sa na wo jin da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da mul lo so ji a nu myon
da cho do mol la

e.x.o

to da run nuk
de du ri bol se ra
no mu na wan byok han
ne yo ja ra
pum so ge bu du rop ge
no rul an ko
no ma nul wi he to na nun
nan pog he ji go

gyol guk gek
nga ngan ja ga ut ge dwen mi
ja ri ga ob su ni ka
gu nyang do ra ga
ga nung song je ro ya
gu ro ni ka
ku man bwa
gu nyo rul
nom bon da myon
na rul mon jo
no mo bwa

u ri man kum
ha na dul shik
ji wo bo ri.. ja na
no han go nam man
yo gi na ma
mom chwo jin du shi

wo..

gom jong gu rim ja
ne a ne ke o na
nol bo nun du nun ne
bul go chi nun to
gu nyo gyo te so
mo du da mul lo na
i jen
jo gum shik
sa na wo jin da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da mul lo so ji
a nu myon
da cho do mol la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na ururong ururong ururong de
da mul lo so ji
a nu myon
da cho do mol l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