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뉴이스트) - Beautiful Ghost



hey
i don’t think you hear me
baby
you’re like a ghost come on

ne a pe na ta na
o so mo su bul
bo yo bwa
mwo gu ri je mi so
ja ku sum ko gu rol ka
nu kyo jo ne ga
kwe na ga ka wo jin gol
gwit ga e du lil dut
mal dut sok sak
i nun nol

danger danger
chi myong jo gin yu hok
danger danger
ku tom nun mi ro sok
danger danger
o du kom kom han
i sum mak hi nun gong gan

nan hon ton no nun
ghost no
mo li na ri bal ga wa
tu myong han non no
i jen ne ge da ga wa
ni ga nam gin
hyang gi rul do du mo
kum man gat don
gu de rul chat go i so
nan hon to no nun
ghost
non a rum da un ghost

i don’t think you hear me
so take me there

wan byok han
gu mo sup
jol de sa ram mi
a ni ya
o din ga da run ja te ga
na nun do uk gung gum me
i mi dan dan i
ne ge su i o bo rin gol
pi bu e ta hul dut
mal dut gan ji ro un nol

danger danger
hok shi go gi in ni
danger danger
bu ran ne ha ji ma
danger danger
no ye nun bi chi
to hun du li nun sun gan

nan hon ton no nun
ghost no
mo li na ri bal ga wa
tu myong han non no
i jen ne ge da ga wa
ni ga nam gin
hyang gi rul do du mo
kum man gat don
gu de rul chat go i so
nan hon to no nun
ghost
non a rum da un ghost

sum ji ma ji cho
bal gun da ri bi chwo
nu kyo ji nun ghost
tu no ra nun gi chok
sum ba kok jil
i jen mot cha ma
syo lok hom ju cho rom
gu del kok cha ja
sok sa gi don mok so rin
dal kom han chokolit
ne mam me
mo jo ri
sum yo du ro chok chok hi
no rul won he mwo dun hal ge
ni ga om nun ang mong ku gi
shi ro jot da go

i don’t think you hear me
so take me there

nan hon ton no nun
ghost no
mo li da ra na ji ma
tu myong han non no
i jen sa ra ji ji ma
bu di na rul yo gi
so kon ne jwo
no rul man nan gu na re
ga tyo i so
chul gu ga om nun got
shi ga ni mom chun got
no nun a rum da un ghost
nan hon to no nun ghost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