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ies Code - Pretty Pretty 예뻐 예뻐



come on baby~
ladies’ show!!
oh oh oh.. oh
let get it funky now
eh eh eh yeah
oh..

gu re ba ro ne ga ri se
da run e dul
bo da jom do hot he
pyong bom ha ji a na gi se
bo in da go
ham bu ro mal mot te

ol gul do sexy ha ni
song gyok do cool ha jan ni
mal shi kyo no ko ba rum
i sang ha da
no lyo de ji ma

on ni bo da ip pun mang ne
ol gu lon o di dun a ra zuny
chu mul chu ro ga do do nan ne
shi ku han me
ryo ge pa jo dun i

han bon bo myon
mot he o na wa
ne go yang i nun me
o nul do
na man ja ku
cho da bo ja na

(yeppo yeppo)
mo ri bu to bal kut ka ji
(yeppo yeppo)
ne ga wo le jom yep po
(yeppo yeppo)
ta ra o nun nam ja ma da
(yeppo yeppo)
ah aaaaaah~
(yeppo yeppo)
te o na sul te bu to nan
(yeppo yeppo)
wo le i rok he yep po
(dwes so dwes so)
gwi cha nun nam ja dul da
(dwes so dwes so)

ha ru i tul i ri myon
cha ra ri na mal do
an ke so
gwi cha na juk ge so
(i love you)
son mul mak du ri
de nun de
gwan shim do om nun de
nam ja dul je bal
na jom gu nyang nwa jwo

(i se sang e
ni ga jel yeppo,
ne sa rang ul
je bal ba da jwo)

a mu ri
e rul so do
ji gum na hon ja
ga jo wa

(yeppo yeppo)
mo ri bu to bal kut ka ji
(yeppo yeppo)
ne ga wo le jom yep po
(yeppo yeppo)
ta ra o nun nam ja ma da
(yeppo yeppo)
ah aaaaaah~
(yeppo yeppo)
te o na sul te bu to nan
(yeppo yeppo)
wo le i rok he yep po
(dwes so dwes so)
gwi cha nun nam ja dul da
(dwes so dwes so)

please please
please please~

move your body and mind
move your body and mind
(come on now)
move your body and mind
move your body and mind
(yeah, yeah~)

move your body and mind
move your body and mind
(move your body)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come on, yeah baby)

take it to the move
you know you’re not alive
take it to the groove
yeah~yeah~yeah~yeah~

take it to the move
you know i feel alright
take it to the groove
yeah~yeah~yeah~yeah~

(yeppo yeppo)
mo ri bu to bal kut ka ji
(yeppo yeppo)
ne ga wo le jom yep po
(yeppo yeppo)
ta ra o nun nam ja ma da
(yeppo yeppo)
ah aaaaaah~
(yeppo yeppo)
te o na sul te bu to nan
(yeppo yeppo)
wo le i rok he yep po
(dwes so dwes so)
gwi cha nun nam ja dul da
(dwes so dwes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