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O (으르렁) - XOXO



XOXO
XOXO
yeah

sal myo shi im mat chun
x nun kiss
dong gu rak he
a nun o nun hug
hok shi bol so
al go i sul ka
oh

ha ru ha ru mo le sun pyon ji
gu rok he ku tu ma ge jo got ji
gu re bwat ja
jun jo gob ji man ah~

gu re yo se non
o te byo ril ob so so
cham po nan mal dul man
mo ri so gul su cho
sa shil ne ma mun gi po
deeper than the sea
kok ha go ship don mal
gu gon be with me

seng gak ha da jam dul myon (ne kum sok)
pa rul bo lyo ta tut han (ne pum sok)
no rul xoxo
pu me a na xoxo
jo ma jo ma gan jor han (gu man kum)
ne ge da hul dut han (gu im mat chum)
no rul xoxo
me il ku me xoxo

give me xoxo l.o.v.e
you're my xoxo l.o.v.e

na wa i sul te non pyon na ne
shi do te do ob shi jang na ne
ha yan u sum
u sul te ma da
ah~
gu ron ni ma u mun
yes or no
ne ge sai nul jwo x or o
je mi ob so
gi da ri nun gon
yeah

han bon yong gi ne
jo ne jwo ya hal ji
tu bak han song ul shi
bu ku ro un pyon ji
i ne gul ja ro mal ha gin
man i bu jok he
nam ja dap ge
heng dong ul bo il ke

oh yeah..

seng gak ha da jam dul myon (ne kum sok)
pa rul bo lyo ta tut han (ne pum sok)
no rul xoxo
pu me a na xoxo
jo ma jo ma gan jor han (gu man kum)
ne ge da hul dut han (gu im mat chum)
no rul xoxo
me il ku me xoxo

no rul won he xo
ne gen o jik no
ne gen o jik no
ne ne gen o jik no
no rul wi han xo
na rul ba da jwo
na rul ba da jwo
na na rul ba da jwo

nun i bu syo ne
a pe ban jum gam gin
sa ran g su ron ne
nu nul bi chun da lim
ma re ju le kok
i ge shi jag i ra go
like whoa,
leggo

seng gak ha da jam dul myon (ne kum sok)
pa rul bo lyo ta tut han (ne pum sok)
no rul xoxo
pu me a na xoxo
jo ma jo ma gan jor han (gu man kum)
ne ge da hul dut han (gu im mat chum)
no rul xoxo
me il ku me xoxo

give me xoxo l.o.v.e
you’re my xoxo l.o.v.e
yeah baby, oh~ xoxo oh~
du ri so, oh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