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I Got A Boy



ayo! gg!
yeah yeah
shi jak he bol ka!
o mo!
ye jom bwa ra ye
mu sun i ri i sot gi le
mo ril ja lat de uh?
o mo!
to ye jom bo ra go!
mo ri bu to
bal kut ka ji
style i ba kwo o so
we gu ret de
gung gu me juk gen ne
we gu ret de?
ma re bwa bwa jom

let me introduce myself!
here comes trouble!
whoo!
ta ra he!
oh!
oh oh eh oh
(eh eh eh eh)
oh oh eh oh
(oh oh oh oh)
no jal na so jong mal!

ji ga mwon de?
ut gyo,
no mu
kot de seng go
a ni?
na bo go pyong bom
ha dan da ye
oh~ gu nam ja
wan jon mam me
du rot na bwa!
mal do an dwe!
mal do an dwe!

no mu yep po ji
go sexy he jo so
gu nam ja te mu ni ji?
mu ro bol po net
dan ni ka no ba kun
hwa jang pum mi mwon ji

sa shil na,
cho um bwa so
sang cho i bun
ya su ga tun
gi pun nun
ye gi man he do
o jil het da ni ka?
no jal na so jong mal!
jal na so jong mal!

oh!
(here comes trouble!)
oh oh eh oh
(hey girl, listen!)
oh oh eh oh
no jal nat da jong mal!
(no jal na so)
oh!
oh oh eh oh
(oh oh eh oh, hey)
oh oh eh oh
(na na na na, hey!)
no jal na so jong mal!

a yo! stop!
let me put it down another way.
i got a boy mot jin!
i got a boy chak han!
i got a boy, handsome boy
ne mam da ga jo gan
i got a boy mot jin! (ha ha ha!)
i got a boy chak han! (yeah!)
i got a boy, awesome boy
wan jon ban het na bwa

ah
ne wang jan nim
on je i mo mul
gwa ro wa ju shil ten ga yo?
ha
yan kum cho rom
nal pum me
a na o lyo
na ra ga ju shi get jo?

na kam jak
men bung i ya!
gu sa ra mu ne min
na chi kung gum ha de
wan jon
mam me du ro
mot i gin chok
bo yo jwo do
gwen cha nul ka?

oh! jol de ro an dwe ji!
gu chi? gu chi?
u ri ji kil gon ji ki ja!
ma ji! ma ji!
gu ye ma mul mo du
ga jil te ka ji
i gon jol de ro
i jo bo ri ji ma la go!

oh!
oh oh eh oh
oh oh eh oh
ba mul se do mo ja ra da da
oh!
oh oh eh oh
oh oh eh oh
u ri chwe go gwan shim sa da da

ne mal du ro bwa
gu ai no ne al ji?
jom o ri ji man
so gun kwak cha so
o tol ten oppa cho rom
dum jik ha ji man
e gyo rul
bu ril ten,
no mu yep po juk ge so

oh!
oh oh eh oh
oh oh eh oh
no mi cho
so mi cho so
oh!
oh oh eh oh
oh oh eh oh
no mi cho
so mi cho so

nan jong mal hwa ga
na juk ge so
ne nam jan na lyo ja ro
an bo nun gol
ma gyon hal ten
o tok ha myon ne ga jo gen ni?
ji tu ra do na ge
he bol ka?
sok sang he!
o tok he! na?
mal do an dwe!
mal do an dwe!

dont stop!
lets bring it back to 140
i got a boy mot jin! (whoo!)
i got a boy chak han! (come on!)
i got a boy, handsome boy (thats right!)
ne mam da ga jo gan (lets go!)
i got a boy mot jin! (whoo!)
i got a boy chak han! (let me hear it!)
i got a boy, awesome boy (lets go!)
wan jon ban het na bwa

on je na ne gyo ten
ne pyon i
dwe ju go
ki gi ul yo ju nun
no oh oh oh
no oh oh oh
nan i de ro
ji gum heng bok he
ja dwel gon i ka

i got a boy mot jin!
i got a boy chak han!
i got a boy, handsome boy
ne mam da ga jo gan
i got a boy mot jin!
i got a boy chak han!
i got a boy, awesome boy
wan jon ban het na bwa

i got a boy mot jin! (oh)
i got a boy chakhan! (oh oh eh oh)
i got a boy, handsome boy (oh oh eh oh)
ne mam da ga jo gan
i got a boy mot jin! (oh)
i got a boy chak man! (oh oh eh oh)
i got a boy, awesome boy (oh oh eh oh)
wan jon ban het na bwa

i got a boy mot jin!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