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투피엠 - All Day I Think of You (A.D.T.O.Y.)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no te me ha ru jong il
a mu go to mot te
ne ma u mun ne ge
pet kyo bo rin got ga te
ma chi ne gyo te
in nun got ga te
ne mo ri so gun
o jet pa me gi
o ge chwi he
ke ji rul mot te
da no te mun i ya
mi chi ge so
no rul won he
ga ji go ship po
man ji go ship po
pa jo du ro
deeper and deeper

ne mom gwa ma u mi
gu dop shi nol won he
pal ko it don sa rang ul
pet kin a i cho rom
do ra bo ri ge so mwol he
do jip jung i an dwe
mam i tan de
ga i su ni mwo ga dwe ge so
an dwe
do de che
ne ge mwo rang on de
ne ga i ro nun ge ma ri an dwe

na rul bo nun
bi ji mi chil kot ga te
ya ru ta ge mi so rul ji
u myon so
ne i ru mul
pu lo ju myon so gye sok
nu nul ma chwo
ne i ru mul pu lo
ju myon so nu nul ma chwo

su cho ga nun
son ki ri mi chil got ga te
um ji gi jil mo ta ha myon so
ne mo rit kyol bu to
mo gul ta go so
hu lo ne ryo
mo rit kyol bu to
mo gul ta go so
hu lo ne ryo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ni ga na rul pa ra bo myon
ma chi jon gi ga hu ru nun
got ga ta
ni ga na rul man ji myon
nu nul gam ko
nan no ye hyang
gi rul ma ta

na ra o run un gon man ga ta
ne mom gwa ma u mi da ta
bo ri nun got ga ta
ni ga na ta
na nun sun gan bu to
na nun mi chil got ga ta

he o ji ja ma ja ni ga
gu ri wo
he o ji ji an ke
du ri mo li o
di ro to nal ka
ne mo dun ko ri o
da bo ri do ra do nan
do ri o
gi pul ji do mo ru get ha nun
seng gak gi du nun gol bo ni
mom me mek pa
gi jong sang i a nin ko ya
i’m crazy
thats what you do
please help me

na rul bo nun
bi ji mi chil kot ga te
ya ru ta ge mi so rul ji
u myon so
ne i ru mul
pu lo ju myon so gye sok
nu nul ma chwo
ne i ru mul pu lo
ju myon so nu nul ma chwo

su cho ga nun
son ki ri mi chil got ga te
um ji gi jil mo ta ha myon so
ne mo rit kyol bu to
mo gul ta go so
hu lo ne ryo
mo rit kyol bu to
mo gul ta go so
hu lo ne ryo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all day i think about you. thats all i do
all night i think about you. thats all i do
all day i think about you. thats all i do
all night i think about you. i think about you

all day
i think about you. thats all i do
all night
i think about you. thats all i do
all day
i think about you. thats all i do
all night i think about you.
i think about you

(ha ru jong il~)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ni seng gak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ah~)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ha ha) ha ru jong il
(na)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un i ya) pun i ya
(all day, all night~)
(ha ha) ha ru jong il
(ni) ni seng gak
(ni) ni seng gak
(pun i ya) pun i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