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Smoky Girl



ho lo du ro son
club club
shi ga nun na ma do se byok
du shi du shi
gu sok ba re
an ja it don
ga nyo rin
son mo ge re mon
ju su ju su (uh)

she she was smoky girl
jo myong e bul gun mo rit gyol
sul po bo i don
nun ga ye bon jin sang cho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non nal pa jo dul ge he
o nu se nan
ni yo pu ro
da ga ga go it ja na
but non swi un sa rang ul he
han sun ga ne romance
nol ga jin jul a ran nun de

she she was smoky girl
jo myong e bul gun mo rit gyol
jom gum sul po bo i don
nun ga ye bon jin sang cho

gyo te an ja do dwe
do se ge an na do dwe
baby girl
ha ji man hwa jang
i na
yong i cho rom nal
swip ge ji wo bo ri ryo
ha ja na

jom do da ga wa do dwe
nal se ge an na do dwe
baby girl
ot don sul pum in ji
ne ge mal he bwa
ji gum bu to mam me
mu nul yo ro bwa ah ah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no ye ja gun ip su lo
nal bu ro bo ri go
hwa jang cho rom suk
ji wo bo ril kol

ne so nen re mon
ju su ju su
mol jong han nol bo go tan
nom du run shil mang han
du shi du shi
to he bo ji do a na
mu lon no do
tush tush
mu shi ha go
nun ja ju in nun i rin
du shi du shi
nal bo myo ut ji ut ji

huk shi mi op da myon
gum bang ti ga na get ji nan
mi ri sol jik ha ge
i bam me chwi han
u ri a jik hal ye gi ga
ma na baby
sul pun du ra ma na
jik ja nun ge a nya gwen i
so tun chok do
so du ru nun got do
hal pi lyo ob so
son ne mi ro bwa cho um
man nat ji man
jam shi du ro o le
ne ma u me bin bang

gyo te an ja do dwe
do se ge an na do dwe
baby girl
ha ji man hwa jang
i na
yong i cho rom nal
swip ge ji wo bo ri ryo
ha ja na

jom do da ga wa do dwe
nal se ge an na do dwe
baby girl
ot don sul pum in ji
ne ge mal he bwa
ji gum bu to mam me
mu nul yo ro bwa ah ah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girl smoky girl
smoky girl
smoky girl
no ye ja gun ip su lo
nal bu ro bo ri go
hwa jang cho rom
suk ji wo bo ril ko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