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 Park (박진영) - Had Enough Parties 놀만큼 놀아봤어



na nol man kum no ra bwa so

na nol man kum no ra bwa so

wen ji mo la so
mwo te mu ne yol shim mi
sal ji
do nul bo ro so
o tok he so ya ha nun gon ji
du lo bwa so
mu o su ro na rul cha ul ji
mok go mo go do
we gye sok be ga go pu ji

(nan nol man kum no ra bwa so
to bol man kum bo ro bwa so)
ye pun nyo ja sek
shi han yo ja
ham ke jul gil
man kum jul gyo bwa so
(nyol gu gen to ho jon he so
on je na gu te pu ni o so)
a chi me sul ke
gyo u i ro nal te
gu gi pun i shi ro jo so

i jen sa rang ul ha go shi po
baby
hon ja ji be o nun gi ri shi ro
lately
i ron nal o so gu won he jwo
baby je bal
ko ji ji a nul um shi gu ro
na rul be bu lyo jwo

an jong i dwe myon da shi
pu ran he ji go ship go
pu ran he ji myon
da shi an jong i dwe go shi po
seng gak he bwa so
jong mal gat go shi pun
ge mwon ji
gun de ga jo do
we gye sok be ga go pu ji
oh

(nan nol man kum no ra bwa so
to bol man kum bo ro bwa so)
ye pun nyo ja sek shi han yo ja
ham ke julg il man kum
jul gyo bwa so
(nyol ku gen to ho jon he so
on je na gu te pu ni o so)
a chi me sul ke gyo u
i ro nal te
gu gi pun i shi ro jo so

i jen sa rang ul ha go shi po
baby
hon ja ji be o nun gi ri shi ro
lately
i ron nal o so gu won he jwo
baby je bal
ko ji ji a nul um shi gu ro
na rul be bu lyo jwo

nung ga mul te
du ryop ji an ki rul
nung ga mul te
u sul su it gi rul
ne ga o di ro ga nun ji
al myon so ne dit nun
him chan bal go rum u ro
sal gi rul

i jen sa rang ul ha go shi po
baby
hon ja ji be o nun gi ri shi ro
lately
i ron nal o so gu won he jwo
baby je bal
ko ji ji a nul um shi gu ro
na rul be bu lyo jwo

save me

i jen sa rang ul ha go shi po
baby
hon ja ji be o nun gi ri shi ro
lately
i ron nal o so gu won he jwo
baby je bal
ko ji ji a nul um shi gu ro
na rul be bu lyo jwo

please save me

save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