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ragon - Who You?



baby
i love you
i rok he mar ha ji man
ne ma u mun wen ji
ha na do jo ji a na
i want you
i need you
no re bu ru ji
man i don’t know
why i feel bad

ni ga mwon de
chuk ha e
gu se
da run nam jal to man na
jal de su me
a jik jom i ru da man
nan ni ga jo wa
ha myong gu pun i ra go
but ja ku hwa gan na baby
de che ni ga mwon de

dudup dupdupdupdupdu
dup dup dup dup du rut du
durup dupdupdupdupdu
oh..

dudup dupdupdupdupdu
dup dup dup dup du rut du
durup dupdupdupdupdu
oh..

baby i miss you
we ja ku no man
seng gak na
da run sa ram
mon man na
won ha ji a na
nol sa rang ha nun ji do
mi wo ha nun ji do
gu bu ni an ga me il het ga
lyo a jik do
i don’t know why
i feel bad
ni ga mwon de

nun a pe al jang go ryo
gu nom gwa pal jang gol myo
i gon gyong u ga an ni
ji jang nan cho nu gu no lyo?
o mo
en ga ni
jom me ra
e ra i
go ri e so pin han sang e
do ro un ge na ri
ne ga no ye ge mot sa jun
bit san be ge
gu du de shin sa bo rin nun mul
jo jun be ge
oh
we non heng bok ha go
nan bu reng he ya
ha nun gon de
de che ni ga mwon de

dudup dupdupdupdupdu
dup dup dup dup du rut du
durup dupdupdupdupdu
oh..

dudup dupdupdupdupdu
dup dup dup dup du rut du
durup dupdupdupdupdu
oh..

baby i just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baby i know it’s too late
it’s just too late,
it’s just too late

baby i just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i want you back
baby i know it’s too late
it’s just too late,
it’s just too late

sa wo ra bi ro
he o jo ra bi ro
ne ge ro da shi do ra wa
da la go nul bi ro
dong ne ma da go ri ma da
e so cha ja dan i myo gye ne
yo jum an jo don de ra go i lo
gu cha ha go ji ji re
na won re ji ji re
mo la so no do ma chan
ga ji ya nap pun gi ji be
ne ga do ja ral ke
han bon man na ju le
gwi chang e an hal ke
je bal do ra wa ju le

baby
i hate you
baby i loved you
ma baby hate you
baby love you
du du du du du
ni ga mwon d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