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 Doctor (굿닥터) OST Part.5 - How Come You Don't Know 모르나요 Kim Jong Kook



on jong il gu de ga
ne mo ri so ge so
hwan na ge na rul bo myo
ut go it ne yo

gu de do ga kum shik
nal seng gak ha nun ji
o nul bam gu de seng gak
jam mot i ru jo

hon ja sa rang ha go
so gul po nun mul na go
ga su mi shi ryo wa do
on jen gan ne ge do
gu ron na ri o get jo
sa rang hal nal o get jo
ba ra go ba ra da bo myon

nu gun gal
no mu na sa rang he so
mi wo ji nun mam
a na yo
gu den mo ru jo
ba bo ga tun nal

sa rang un ne ge man
we mo jin gon ga yo
ne ga ba ra nun gon
o jik gu de ha na

hon ja sa rang ha go
so gul po nun mul na go
ga su mi shi ryo wa do
on jen gan ne ge do
gu ron na ri o get jo
sa rang hal nal o get jo
ba ra go ba ra da bo myon

nu gun gal
no mu na sa rang he so
mi wo ji nun mam
a na yo
gu den mo ru jo
ba bo ga tun nal

han go rum
da ga ga myon
do moro ji ne yo
gu den i ron ne mam
mo ru na yo
sa rang he yo

on jen gan nal
chat get jo
on jen gan nal
al get jo
gu de dwi e so
in nun nal

no mu na sa rang he so
mi wo ji nun mam
a na yo
gu den mo ru jo
ba bo ga tun nal

sa rang hal su it da myon
ne mo dun gol da
i ro do
nan gwen cha na yo
mo ru n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