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ST / B2ST (비스트) - Shadow



shadow shadow
because i’m a shadow
shadow shadow

ha,
rainy cloudy no light
darkness day n night
no to na bo rin
gu te bu to
o jo myon maybe
ne jon je ja che ga
ob so jot ji
back in the day
hwa chang han nal shi hwa
ryo han bul bit
hang sang ne gyo te
i sot ji ne ga
i sot ji ne ga
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give me the light light light
you are ma ma my
sunrise
no om nun nan
a mu got do a nya
non ne ma ji mak
you’re my last
on je ka ji na
you’re my last
ni ga bul ki ri ra do
nan twi o dul ke

no wa na ye
jo hwa nu rul gop ke
mul du rin jo i byo rul ho so
ji wo jwo
do i sang ne ga
da gak hal su ob ge
no rul ba ra bol su ob ge
ni gyo te mo mul go shi po
be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gan jor ha ge
won ha go it nun de
nun bu sot don gu te ro
na do ra ga le
gu rim ja cho rom
hang sang ham ke yot don
a rum da un ni mi so ga
nal bi chu don
be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early in the morning
o nul do yok shi
the sun is hiding
bi chun sa ra jot ji
nol de ri go so
jo jo mo li ro
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give me the light light light
you are ma ma my
sunrise
no om nun nan
a mu got do a nya
non ne ma ji mak
you’re my last
on je ka ji na
you’re my last
ni ga bul ki ri ra do
nan twi o dul ke

no wa na ye
jo hwa nu rul gop ke
mul du rin jo i byo rul ho so
ji wo jwo
do i sang ne ga
da gak hal su ob ge
no rul ba ra bol su ob ge
ni gyo te mo mul go shi po
be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gan jor ha ge
won ha go it nun de
nun bu sot don gu te ro
na do ra ga le
gu rim ja cho rom
hang sang ham ke yot don
a rum da un ni mi so ga
nal bi chu don
be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erase erase
i jo ji wo
i jen i jen
shi ro mi wo
fall fall fallin’ down
faded faded faded out
i’m not a vampire
not a night ghost
o dum so ge hu nu kyo
ne i rum bu ru go
u ri ga da shi ham ke
ha gi rul gi da ryo cause
a shadow shadow shadow

oh
no rul in nun da nun
gon na yok shi
ji wo jin da nun gol

no wa na ye
jo ha nu rul hop ke
mul du rin jo i byo rul
o so ji wo jwo
do i sang ne ga
da ga gal su ob ge
no rul ba ra bol su ob ge
ni gyo te mo mul go shi po
be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gan jor ha ge
won ha go it nun de
nun bu sot don gu te ro
na do ra ga le
gu rim ja cho rom
hang sang ham ke yot don
a rum da un ne mi so ga
nal bi chu don
be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because i’m shadow shadow shadow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