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 - The Baddest Female 나쁜 기집애



nan na pun gi ji be,
na-nan na pun gi ji be,
nan na pun gi ji be
where all my bad girls at?
nan na pun gi ji be,
na-nan na pun gi ji be,
nan na pun gi ji be
where all my bad girls at?

gu re na nun se
a ju sa nap ke (yao~)
no jong do ron nal
jor te
gam dang mo te (uh em)
jil tu ta win nun kop
man kum do mo ru jo
jom jeng i do ne mam
so gun mot mat chu jo (aha~)

na nyo wang bol
nan ju in gong
dang jang o di ro
twil ji mo la rugby gong
mo ge go lin gold chain
swingin’ left right
we rop ji a na me il bam
ma da get right

dang dang han ji jo
gog wi han pum wi (uh huh)
nun u su mun gi bon ne
nun mu run mu gi (that’s right)
i mi so nun fire
nol e ta u ni ka (burn)
you want it come and get it now
shir u myon shi jip ga

nan na pun gi ji be,
na-nan na pun gi ji be,
nan na pun gi ji be
where all my bad girls at?
nan na pun gi ji be,
na-nan na pun gi ji be,
nan na pun gi ji be
where all my bad girls at?

o ni ya~ (woh!)
oni, oni, oni hey~
o ni ya~ (woh!)
oni, oni, oni hey~

nam ja du run
hon i ra bu lo yo
yo ja du run
o ni ra bu lo yo
pak pak ja la ga nun
ne sa nu ran han ma di
round round dol go do nun i
i sang han melody yeah

ne ga je il ja la ga ha?
nan ma ol ba pa
no mu ba pa we
gi bun na pa ha?
g5 g6 bo da
no pi na la ga ha?
all my b boys and b girls
ja na rul ta ra wa

kot de nun ji jon
i never say sorry (nope)
ga shi gun gi bon ne
tok tok han mo ri (yes)
ne mi so nun killa
mo du jug i ni ka (oops)
you want it come and get it now
shir u myon shi jip ga

nan na pun gi ji be,
na-nan na pun gi ji be,
nan na pun gi ji be
where all my bad girls at?
nan na pun gi ji be,
na-nan na pun gi ji be,
nan na pun gi ji be
where all my bad girls at?

oniya~ (woh!)
oni, oni, oni hey~
oniya~ (woh!)
oni, oni, oni

this is for all my bad girls
around the world
not bad meaning bad
but bad meaning good
u know
let’s light it up and let it burn
like we don’t care
let em know how it feels
damn good to be bad

g-i-z to the i-b-e
nan na pun gi ji be
can’t you see?
g-i-z to the i-b-e
nan na pun gi ji be
come with me!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 ni he
ga jil tek ka ji
mo du da gat chi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 ni he
ga jil tek ka ji
mo du da gat chi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 ni he
ga jil tek ka ji
mo du da gat chi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ni (hey~)
now do the o ni he
ga jil tek ka ji
mo du da gat chi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