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Request



gu ga go bek
ke wat da go
chuk ha he da la go
chom bo nun heng bok
han mi so
him dul ge man
nat da myon so
jong won hal go ra go
han kot dul to up go i so
i ron no ra do
na me yo ja ra do
a jik nan ni ga jon ni
ga jil su op de do
yong yong an dwen de do
gwen cha na
i’ll be love i believe

i gi jog gin yok shi
mi nal
du lo bu tun jip cha
gi nol
bi ro mo gul sa rang
ul we cho
so rop ge so rop ge
won han da ah ah
nol
bo go i so
nul
e ta ge
non
gum ji dwe so
so rop ge so rop ge
won han da ah ah

na do nam ja ra go
han bon
yong gi ne sot da myon
u ri nun
da la jo sul ka
mal ob shi
gyo tul ji ki myon
a ra jul ko ra go
ne ga o ri so gon na bwa
i ron na ra do
mi ryon han na ra do
shim jang un
tu go un de
mal hal su op de do
gi hwel no chot de do
gwen cha na
i’ll be love i believe

i gi jog gin yok shi
mi nal
du lo bu tun jip cha
gi nol
bi ro mo gul sa rang
ul we cho
so rop ge so rop ge
won han da ah ah
nol
bo go i so
nul
e ta ge
non
gum ji dwe so
so rop ge so rop ge
won han da ah ah

nol i ku nun
bu nwi gi al my passion
bo so na gi him dul ji
future oriented world,
da bi su te bo i ji man
i am different
i am the innovation
like a mirage
ne mam mi
mom chu jil a na
i ku nun de ro
ku lyo ga bo le

nan a nin de
an dwe nun de

no man a nun ne mam
mi nal
ham ke het don shi ga
ni nol
ju gil no me sa rang
ul dul chwo
so rop ge so rop ge
bu ru nda

i gi jog gin yok shi
mi nal
du lo bu tun jip cha
gi nol
bi ro mo gul sa rang
ul we cho
so rop ge so rop ge
won han da ah ah
nol
bo go i so
nul
e ta ge
non
gum ji dwe so
so rop ge so rop ge
won han da ah 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