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 Jung (이정) - I Am Sorry



no..wo doo wo.
mmm.. uh amm.. ohh..
.
u yon i du lin gu got
gu nyol bo at jo
hwan hwi mi so ji u myo
in sa rul go net jo
o ren man i ra myo
man i byon het da myo
ne an bu rul mut ne yo

gu de nun ye jo ne
bon mo sup tak
gu de ron de
ne pum e be in
hyang gi ma jo
gu de on de
o jik tak han ga ji
da la jo bo rin
nat son gu ro che wo jin
gu nyo yop ja ri

(na ul myon an dwe
nun de go gel
puk tol gun che)
i mi tu bo re
hur un nun mu run
dak ji do mo tan che
(i ro myon an dwe nun de
na do jal a nun de)
mi a nat dan mal
han ma di rul
nam gin che

I’m sorry
baby I’m sorry
a jik do nan it ji
mo te na bwa yo
o jik gu de
gu de gu de gu de
ne ma um so gen
gu de pun i jo

I’m sorry baby I’m sorry
na hon ja
gu del gi da ryo na bwa yo
mi an he yo
he yo he yo he yo
ba bo ga tun
mo sup bo yo so
baby I’m sorry

sa rang ha ji mal kol
i byol ha ji mal kol ooh wo
nun mu ri hu lo ne ryo yo
nal to na ga ji ma ra yo
o je bal ooh

yeah

(nol sa rang hal su ga
ob ja na
no rul bol su do ob ja na)
(a mu got do hal su ob ja na)
ne ge do ra wa ju le
(dwe do lil su ga ob ja na
no mu do mo li gat ja na)
nol jong mal
sa rang han dan
ma ri ya

I’m sorry
baby I’m sorry
a jik do nan it ji
mo te na bwa yo
o jik gu de
gu de gu de gu de
ne ma um so gen
gu de pun i jo

I’m sorry baby I’m sorry
na hon ja
gu del gi da ryo na bwa yo
mi an he yo
he yo he yo he yo
ba bo ga tun
mo sup bo yo so
baby I’m sorry

ooh
ah..
ooh

baby im sorr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