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뉴이스트) - Hello



yo bo se yo
ba bun mo go ni
o di so mwo ha nun ji
gok jong dwe ni ka
tell me baby where you at
yo bo se yo
call me baby ill be there
wherever you are ill be there
yo bo se yo
pick up the phone girl cuz
i gotta be there

cha ga mak hi nun ji
nu jul kon ga bwa
(gub pan mam me)
be to li nun to
kam pak ka syon na bwa
(na nun to)
wen ji bi ga ol got ga te
go mi nul ha da ga
(no rul jom do)
pa li bo go shi pun mam me
il jik de ri lo na ga

kam jak no la get ji
nal bo myon
(jo wa ha get ji)
gi ri ot ga li ji an ke do
(da lyo ya get ji)
jo mo li ni mo sub
bo i nun de we nan
jon hwal go ro han da
nun ma ri gyol gu gen

yo bo se yo
ba pun mo go ni
o di so mwol ha nun ji
gok jong dwe ni ka
yo bo se yo
we a mu mal mot ta ni
yo bo se yo
yo bo se yo

nol de ri lo was so
bi ga ol ka bwa
hon ja sul su ri bit so
gul go rul ka bwa
ji bap i ya ni ga bo yo
nu gu rang it na bwa
sol ji ji mal mo te so
gu rom nol i rul ka bwa

na do a ra
ne heng dong
bi gop he
bi go pa da no lyo do
nan jol de mot ga do nun
i ron ne ma mal ka
no nun
ne ge ga nun gi ri ne ge we
ji ok heng

gat ji nu kyo jo ya dwe nun gon ji
i gon ma ri an dwe
ni we ro um da le
jun gon nan de
o so ma re
je bal a mu sa i ya ni ra go
we nan an dwe
han bon he bwa
a mu ma ri ra do

ji gum no go gi so mwo ha ni
ji gum nol mo li so mong ha ni
ba ra bo nun ne ga
nu kyo ji ji an ni
ha go pun ma run da nei re
mi an ha dan mal do nei re
ja ku o dil bwa
ba lo yo gi ga
ni ga i so ya hal ja rin de

yo bo se yo
ba pun mo go ni
o di so mwol ha nun ji
gok jong dwe ni ka
yo bo se yo
we a mu mal mot a ni
yo bo se yo
yo bo se yo

nol bo go shi po so
bi ga o ni ka (bi ga ne ri ni ka)
no wa got don go ri rul
got da bon i ka
(juk ge su ni ka)
ji bap i ya
bo go shi po
no nun a nin ga bwa
(bo go shi po)
sol ji ki mi chi ge so
no a nim an dwe na bwa

baby i can’t let you go
(ba pun mo go ni)
i only think about you girl
what would i be without you girl
(o di so mwo ha nun ji)
don’t tell me lies,
don’t say goodbye
i just wanna let you know
(we a mu mal mot a ni)
i only think about you girl
what would i be without you girl
what would i be without you girl
yo bo s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