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ng Seung Yoon (강승윤) - Stealer



ne mam mo run chok
ha don ni ga,
it go shi pot don ni ga,
a ka na je ne ga
dol kong go ri nun bo su e so
sa rang han da go
so ri cho sul te

om ma mi so ji u myo
na ye so nul ja bu myo
i rok he
ma re jwo so
ba bo ga tun gang sung yun
na do no rul sa rang he
gu ri gon ki su he so

sa rang hal su i so so
jin ja jo ta
no man bo ge ha nun
mam do duk,
mi chi ge man du nun
mam do duk
gi da ril su i so so
heng bok het da
no ra nun do duk..
do duk..
do duk..
cham jo ta

gu nyang nol bo myon ja nan ne ga,
e man ta u don ne ga,
du gun de nun no wa
no u ri ji nun gong won ne so
ja jong o dwi ye
nol te wo sul te

na ye yo ril a nu myo
na ye dung e gi de myo
ha na man
yak sok ha je
nun chi om nun gang sung yun
ba ram pi myon jung nun da
gu sun gan
do i po so

sa rang hal su i so so
jin ja jo ta
no man bo ge ha nun
mam do duk,
mi chi ge man du nun
mam do duk
gi da ril su i so so
heng bok het da
no ra nun do duk..
do duk..
do duk..
cham jo ta

so da ji nun dal bi che
he o ji gi ga shi ro
ja ku jum du ri nun na
i de ro nol
i de ro nol
pum e an go
shi ga ni mom chwo su myon
nan da shi kum
ku ge dwe
na ye mam do duk sa rang do duk..

sa rang hal su i so so
jin ja jo ta
no man bo ge ha nun
mam do duk,
mi chi ge man du nun
mam do duk
gi da ril su i so so
heng bok het da
no ra nun do duk..
do duk..
do duk..
cham jo t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