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ne1(투애니원) - Do You Love Me?



d. o. y. o. u. l. o. v. e. m. e
d. o. y. o. u. l. o. v. e. m. e
d. o. y. o. u. l. o. v. e. m. e
d. o. y. o. u. l. o. v. e.
do you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like the way i love you babe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like the way i love you babe ?

ye ga mi
tak ma ja du ro so nul
ma nat don chot nal bu to
a mu do
ga jil su
ob sot don ni ma mul
sa ro ja ba so

nan wol hwa su mok gum to
il gu te man
seng gak he
a chim jom shim jo nyok se
byok gon jong il
e ta ge
gyo lo nun gyolg uk l o v e
is what i say
nan no.. ran ba da e
puk pa.. jin got ga te

na hon ja ma ne
chak gak il ka
non na wa
gat da mit go shi po
nu gu do he a ril
sun ob ji man
no ye ge mut go shi po

d. o. y. o. u. l. o. v. e.
do you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l
ike the way i love you babe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like the way i love you babe ?

gi mak gin
u ri ye ma na
mi po nan chak gak
gun a ni get jo
kwak ma kin
dap dap han ne ma mu lun
du ro jwo yo rock n roll

nol chom bon
sun gan bu to i mi
ne shim jang un k. o
a mu ri mot jin nu ga nal
won han de do i say no
non na e ma
me yol so e
no e ge man
nal yol ke
i bon i ma ji mak
sa rang i ya nal
to na ga ji ma

na hon ja ma ne
chak gak il ka
non na wa
gat da mit go shi po
nu gu do he a ril
sun ob ji man
no ye ge mut go shi po

d. o. y. o. u. l. o. v. e. m. e
d. o. y. o. u. l. o. v. e. m. e
d. o. y. o. u. l. o. v. e. m. e
d. o. y. o. u
do you love me ?

sa rme kut ka ji ga chi
hal su i sul got ga ta
got ga ta.. ye ye ye
u ju kut ka ji ham ke
he so nul no chi ma
ma.. ye ye ye
sar me kut ka ji ga chi
hal su i sul got ga ta
got ga ta.. ye ye ye
u ju kut ka ji ham ke
he so nul no chi ma

(do you love me ? )

do you love me ?
d-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like the way i love you babe ?
do you love me ?
d-do you love me ?
do you love me ?
like the way i love you babe ?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