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You 소유 x Mad Clown (매드클라운) - Stupid in Love 착해빠졌어



ni ip su ri na rul yok he do
nan a ni a ni ya
ni ma u mi na rul jo bo do
nan a ni a ni ya
ne nun mu re ye mil we mo la
kut ne jan ge a ni ya
a na da lan ma rya oh ho

pyong so wan da run
mal tu
shim jang i shi ku ne
nan ni ga nat so rot go
bi ga ne ril
dut ha nu run shi ko me
ban bok dwen shil mang gwa
da tum sok
so ro nun ji chot go
non a ma do
o nul yo gi so ne ge kok
i byo rul mal hal got ga ta
sun gan ka su me
bul ji run dut na
do mo ru ge so ri chot ji
mil chi go
bu di chi go
nol bo myo
jin jo ri chot ji
no we gu rok he sul pun
nu nul ha ko so nal
cho da bo go man i so
hang sang gu ret ji
nan mo jil go non
ji gyop ge chak he pa jo so

ni ip su ri na rul yok he do
nan a ni a ni ya
ni ma u mi na rul jo bo do
nan a ni a ni ya
ne nun mu re ye mil we mo la
kut ne jan ge a ni ya
a na da lan ma rya oh ho

hon ja a nin du ri ra non
do we rop da he so
sul pun pyo jong u ro
non mu rot ji
ne mal i he hal su i so?
nan gwi chan ko ba pu dan
ping gye ro nol jim cho rom
chwi gup het ji
mi du mun plastic cho rom
bu ro jo ni u i shim ji gut
ji gu tet ji
gu ri go no he jip ap
ba re da jun ma ji ma ge
o gi mob shi pok tan to jot ji
cham do rop ge do jing ha ge
so ro rul mil chot go
yo gul pet go
u rin mi chot go
now we can’t go back
nu gun ga gu ret jik
he jo run i byo rul
del i go o ne
gye sok gu rok he
go chin mal he
da shin an bol dut
sang cho rul ne bwa
o cha pi kut nel
mam i myon jom do
je de ro na
pun chok he bwa no
ja jung na ge kul ji ma
nu kul man na dun
jal sal te ni ka
dwi nut ge da shi nal
cha jul te
nan jol de ro go gi ob
su ni ka
gu nyang ko ji ra het ji
ul mo gi nun ni mo sup
ji gyo wo soba bo ga chi
a pa ha nun
gu kol bwa ju gi
him gyo wo so
mi an he hal got ob so
ju jo ha ji mal go
ma re o so
i byo re sun gan
nan yo jon hi mot
nat go non kut ka ji
chak he pa jo so

he o ji jan ma ri a ni ya
nan a ni a ni ya
shi ro jot dan ma ri a ni ya
nan a ni a ni ya
ne nun mu re ye mil we mo la
ja ba da lan ma ri ya
a na da lan ma rya oh wo

ga ji ma
ne nu ne so nwat ja na
ne nun mu ri
mal ra ja na ho ho..

mo ro jo ga nun u ri
ba ra bo gi man hal pun
jap ji a na
gi rot do nyo ne kut
we so ro e ma u mun
da chi a na

je bal ye jo nen
no ro do ra wa

ga ji ma

ga ji ma

i je kut nel shi gan
somebody
got to say goodbye
mi an he nan nol
do nun sa rang ha ji a na
jin shim?
wa da chi a na man
jil su op go
bol su ob so
a mu got do nu kil
su ob so
gwen cha na nal yok he
non we kut ka ji mong
chong ha ge gu ri
chak he pa jo so
soro ye mam me
pu ge to dul myo gu jo
shi gan man ku rot ji
no nun on je na
chwe so nul da het go
nan on je na
no ye chwe a gi ot ji
a ra no ga do cham go do
ul go do
we ro wo so
i byo re sun gan nan
yo jon i mot nat go
kut ne nol jap ji
mo te so

pyong so wan da run mal tu
shim jang i shik ku ne
nan ni ga nat so rot go
bi ga ne ril dut
ha nu run shik ko me
ban bok dwen shil mang gwa
da tum sok
so ro nun ji chot go
non a ma do
o nul yo gi so ne ge
kok i byo rul
mal hal got ga t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