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m Kim (김예림) - Voice (feat. Swings)



o re do rok go min het don
bok jap han ne ma u mul
dan han bo ne
no ye ge jon hal su
i sot don voice
ma nun gol da mat don
oh

ne gwit ga ye sok sa gi don
na jik han no ye po gun
myon ma di nun
ji gum ka ji do
it ji mot tal voice
ma nun gol da mat don
oh

chot ki su chok gam bo da
so ro go la jwot don
gu hyang su bo da
na rul bu ru myo shi
jak dwet go nol
bu ru da kut nat don
u ri sa rang e cho um gwa
kut the voices

ga kum hon ja
nol bu lo bwa
ne mo dun gi bun du rul
gyo kun i rum
gu to lyo wat don
ik suk het don voice
du gul ja gu i rum
oh

(rap)
nun tu ja ma ja
chat don voice
sul pun u ma gul
dut dut mo rip he
huh
ni so shi ge nun muri go il te
nan gwi wa nu nul dat go
jong shi nul je jo rip he
nan e gi do a nin de
non me nal i ret ji baby
bi sut han mok so ril
dut go no il ka bwa maybe
dwi rul do ra bwa
a mu do ob so
oh my gosh
na no i op dan dut tat he
bul sang han go mang man

a nyong i ra go ma ral ten
gu ip sul ga nyor i ge
to lyo wat don
gu o re do rok
sa rang het don voice
gu na run da lat don
oh

chot ki su chok gam bo da
so ro go la jwot don
gu hyang su bo da
na rul bu ru myo shi jak dwet
go nol bu ru da kut nan don
u ri sa rang e cho um gwa
kut the voices

ga kum du li nun dut te
ba ro dwi e so
bu ru nun got ga ta
dwi do ra bo myon
to li nun
ne mok so ri man
mem do ra
gu ri un no ye
de dap ta tut han voice

ga kum hon ja
nol bu lo bwa
ne mo dun gi bun du rul
gyo kun i rum
gu to lyo wat don
ik suk het don voice
du gul ja gu i rum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