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nry 헨리 - 1-4-3 (I Love You)



so ro ham ke il te myon
nun bit man bwa do a ra
a ra a ra (o-oh o-oh-)
ji bu ro do ra o myon mwo ra go
hal ji mo la mo la mo la...
i-yeah i-yeah

a ji gun so tu lo na ye mo
dun mal du ri
a ji gun o ryo wo no ye gu
mun ja du ri
sa jo nul pyol chi go
ha na shik
want to know want to know
i don’t know oh oh

i’m sending 1-4-3
gul ja ron a jik jon da ri an dwe
ooh woah oh oh
sending 1-4-3
dan sun han sut ja no ri ga a nya
ooh woah oh oh

i love you 1-4-3
no nun 4-8-6
sending 1-4-3
no mu da ru ji
sending 1-4-3
a jik go ryop ji
dan sun han
sut ja no ri ga a nya
1-4-3

du-du-du gun go ryo
mal han ma di e do
do-do-do dum
mwo re mwo-mwo re
ja ku tu li nun ne ga
mo shi ga ob so
dap dap he ne mam
a ra jwo a a ra jwo

a ji gun so tu lo na ye mo
dun mal du ri
a ji gun o ryo wo no ye gu
mun ja du ri
sa jo nul pyol chi go
ha na shik
want to know want to know
i don’t know oh oh

i’m sending 1-4-3
gul ja ron a jik jon da ri an dwe
ooh woah oh oh
sending 1-4-3
dan sun han sut ja no ri ga a nya
ooh woah oh oh

i love you 1-4-3
no nun 4-8-6
sending 1-4-3
no mu da ru ji
sending 1-4-3
a jik go ryop ji
dan sun han
sut ja no ri ga a nya
1-4-3

ne mam jon dal ran dwe ji
ku chi om nun mu song yong hwa
o tok he
who what when or where
gye sok ban bok dwe nun drama
ma rul an he do
u rin so ro we sai nul mit ji
cuz your 1-4-3 is my 4-8-6
saying i love you
are u gonna love me?

i’m sending 1-4-3
ne ma mul jon dal hal su ga ob so
ooh woah oh oh
sending 1-4-3
dan sun han sut ja no ri ga a nya
ooh woah oh oh

I love you 1-4-3
no nun 4-8-6
sending 1-4-3
no mu da ru ji
sending 1-4-3
a jik wo ryop ji
dan sun han
sut ja no ri ga a nya
1-4-3

ooh woah oh
1-4-3
woah-
ooh woah oh
1-4-3
hye-ye-yeah
dan sun han sut ja no ri ga a nya
1-4-3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