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ire - We Can't Be Friends 너랑 친구 못해



we get it ah..
that is more than crash
we rock the world.
are you ready?
leggo~

ba da ka ji
ba chin ne shim jang
ma ji mak nun
mul do jit bar ba so.
gu nom gwa no ra na don uh.
gu so ge an jon
jang chi yo sul pun

(are you ready?)
nal gat go no ra so non
(are you ready?)
ni mam da chil
jun bi dwen ni?
uh hu~

i je wa so chin gu ra do
an dwe gen nya go?
da shi na ro
ga ra ta ryon un
ni mok jok il pun

nol yong so hal su it ge yeah
(o so mal he bwa
o so mal he bwa)

no rang chin gu mot te.
i je ka ji na rul
ta ru ru ruk
te yo be jang
nang ka mu ro
yo kyo sok
gu ot don yong so do
ho rak hal su ob so i je.
no rang chin gu mot te.
oh~
oh oh oh oh
oh oh oh oh
ne ga jon je ha nun i yu.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o rang chin gu mot te.

ni ma ri myon pok gal go ran
ja shin ga mun jo ye ak
ne bet nun mal kun ma da
yok gyo u me spotlight.
nan i mi nol ka kwe du rot ji
sang gwan ob ji
ni so ge bal top i mi
ni mok jo ka ji

(are you ready?)
nal gat go no ra so non
(are you ready?)
ni mam da chil
jun bi dwen ni?
uh hu~

i je wa so chin gu ra do
an dwe gen nya go?
da shi na ro
ga ra ta ryon un
ni mok jok il pun

nol yong so hal su it ge yeah
(o so mal he bwa
o so mal he bwa)

no rang chin gu mot te.
i je ka ji na rul
ta ru ru ruk
te yo be jang
nang ka mu ro
yo kyo sok
gu ot don yong so do
ho rak hal su ob so i je.
no rang chin gu mot t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e ga jon je ha nun i yu.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o rang chin gu mot te.
oh

let’s growl on the beat (hey hey hey)
get you outta mind
let’s growl on the beat (hey hey hey)
get you outta mind
let’s growl on the beat!
let me tell you bomb
let me tell you bomb bomb
let me tell you bomb
let me tell you bomb bomb
let me tell you bomb
let me tell you bomb bomb bomb
break it down
break it down
ok… let me tell you some break

no rang chin gu mot te.
i je ka ji na rul
ta ru ru ruk
te yo be jang
nang ka mu ro
yo kyo sok
gu ot don yong so do
ho rak hal su ob so i je.
no rang chin gu mot te.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e ga jon je ha nun i yu.
oh~
oh oh oh oh
oh oh oh oh oh
no rang chin gu mot te.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