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ty Hunter OST - Suddenly (Kim Bo Kyung)




a mu ron mal do
to o ru ji a na so
no ye ol gul da shi bol jul
jong mal mo la so
ne ma um sok
gi pun o din
ga ye mu do dun che
yo ji kok gu ri
wo ha myo
a pa he sot ji

do ra bo myon
mi so dwi nol gu lo nal
ba ra bo myo
hang sang dwi e
so in nun got ga ta
o ji ro un
i gi bu ne
ho lo ba mul se myo
a jik na mun
gu de hun jo
ge ul gon het ji

i je ma re jo
ne ga mwol
jal mo te nun ji
i je ma re jo
ne ga bu jok
het don gon ji

jong mal gu de rul
mi chi do rok wo ne so
gu del da shi
bol su it gi rul
hang sang gi do
he wa so
i rok he ne ga
ju gul got man
ga tun de
i jen gu de ga
ne ge ol sun
op na yo.. je bal


hon ja so do
ja re nel su it da go
no op shi
do ja re nel su
it sul go ra go
da jim ha myo
o ji an nun
ja mul chong he bwa do
ni mal tu ni
pyo jong man
to ryo shi to o la

i je ma re jo
ne ga mwol
jal mo te nun ji
i je ma re jo
ne ga bu jok
het don gon ji

jong mal gu de rul
mi chi do rok wo ne so
gu del da shi
bol su it gi rul
hang sang gi do
he wa so
i rok he ne ga
ju gul got man
ga tun de
i jen gu de ga
ne ge ol sun
op na yo..

jong mal gu de rul
mi chi do rok wo ne so
gu del da shi
bol su it gi rul
hang sang gi do
he wa so
i rok he ne ga
ju gul got man
ga tun de
i jen gu de ga
ne ge ol sun
op na yo..

je bal..
je bal..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