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Generation 소녀시대 - Way to Go! 힘 내!




hi mu re ra go
ma re ju le
gu nu nul
ban ja gyo
nal i ru kyo ju le

sa ram du run
mo du won ha ji
do pa li do ma ni
oh nan
pyong bom han
so nyo in gol
ba ra mun
ja yu ro un de
mo ru ge so
da dul o di ron ji

ha ji man
hi mu le
i man kum
wat ja na
i got ju mun
jong mal
byol go a nya
se sang ul
dwi jip ja ha!

do mu ji
al su om nun
i got pu ni
bok jap ha ni
ji gu ga je mi fun
gu i yu nun ha na!
yes its you

sa rang han da go
ma re ju le
ji chin nal
gam sa an go
ham ke u so ju le

sa ram du run
mo du won ha ji
do pa li do ma ni
oh nan
pyong bom han
so nyo in gol
ha nu run jo ri do
pa ran de
mo ru ge so
da dul o di ro ga

ha ji man
hi mu le
i man kum
wat ja na
i got ju mun
jong mal
byol go a nya
se sang ul
dwi jip ja ha!

do mu ji
al su om nun
i got pu ni
bok jap ha ni
ji gu ga je mi dun
gu i yu nun ha na!

ba ro no
i like
just the way you are
you set me free
set me free my boy

ni ga na ta nan dwi
(ive been changed)
i mo dun ge
da la jo so
i je bu to da shi
shi jak he
jo wa so!

hi mu le
i man kum
wat ja na
i got ju mun
jong mal
byol go a nya
se sang un
dwi ji pyo so

do mu ji
al su om nun
i got pu ni
bok jap ha ni
ji gu ga je mi dun
gu i yu nun ha na!
yes its you ooh..

ready for your love

ooh
do mu ji
al su om nun
i got pu ni
bok jap ha ni
ji gu ga je mi dun
gu i yu nun ha na!
ba ro n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