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Mona Lisa





everybody
on the left
everybody
on the right
everybody b-body
e- everybody
in the house say
lalalalala hey
lalalalala hey
lalalalalala yeah

baby say
yeah yeah yeah yes
don’t say no no no no
nu nul tel su ob so
nol ga jil su ga
ob de do do do do
i ron jok cho mi ya
na rul bwa we o dil bwa
bul ro do
a mu de dab ob nun
non mo na ri ja
yo gin no ye
ja ri ya nal to na ji ma

i know i know
i know i know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an da
te yang bo da
tu gob ge
wo nan da
non ga jil su ob nun
mo na ri ja ga ta so
du lyo wo

ne ge a nyong
i ra mal ha ji ma
gu ron nun bi chu ro
ne ge mal ha ji ma
baby say yes
baby say yes
mo na ri ja ga tun
pyo jong ul ha go
oh oh
oh oh oh
oh baby say yes
baby say yes
nan mong ha ni so so
ba ra bo go i so

you never know
ni ga ne yo ja ga dwel ji
nan gyol guk to
no rul ba ra bo ge dwet ji
a mu mal ob shi
mu pyo jong han dut
u su myo
non mo ro ji go i so

i know i know
i know i know
sa rang he
sa rang he
sa rang han da
i rok he so ri cho
bul ro bon da
non ga jil su ob nun
mo na ri ja ga ta so
du lyo wo

ne ge a nyong i ra
mal ha ji ma
gu ron nun bi chu ro
ne ge mal ha ji ma
baby say yes
baby say yes
mo na ri ja ga tun
pyo jong ul ha go
oh oh
oh oh oh
oh baby say yes
baby say yes
nan mong ha ni so so
ba ra bo go i so

nol man jil su nun
ob ji man
nol ga jil su nun
ob ji man
nol won he

everybody on the left
everybody on the right
everybody b-body
e-everybody
in the house say
lalalalala oh
lalalalala oh
lalalalalala

ne ge a nyong i ra
mal ha ji ma
gu ron nun bi chu ro
ne ge mal ha ji ma
baby say yes
baby say yes
mo na ri ja ga tun
pyo jong ul ha go
oh oh
oh oh oh
oh baby say yes
baby say yes
nan mong ha ni so so
ba ra bo go i s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