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ad No.1 OST - Because I'm A Girl 여자라서 (IU)




ga duk go in ne nun mul
nom cho hu ru gi jo ne
ha mu mal ha ji mal go
dwi do ra ga se yo

gu de i sul ja ri ga
ne gyo tun a nin go lyo
yo ja ra so
yo ja ra so
but jap go ship ji man

sa rang i ji na gan
he o bo rin ga su me
on je jum se sa ri
sang cho wi e do
da nal ka yo
han bang ul
du bang ul
nun mu lo gu del
ji wo gal ke yo
o nu na ren ga
ne nun mu ri ma rul te
ka ji

go jit ma rul jal a jo
yo ja rang e gu re yo
but jap go man shi po do
to na ra ha ne yo

gu de it don ja ri ga
nun mu lo da jo jo do
yo ja ra so
yo ja ra so
cha ma nel pun i jo

sa rang i ji na gan
he o bo rin ga su me
on je jum se sa ri
sang cho wi e do
da nal ka yo
han bang ul
du bang ul
nun mu lo gu del
ji wo gal ke yo
a ju mo gu nal
gu nun mu ri ma rul te
ka ji

do ra bo ji ma ra yo
gu de ol gu rul bo myon
cham ji mo ta go oh..

to na ji ma la go
e won hal ji mo la yo
da le on nun mu ri
to jo bo ril te do mo la yo
sa rang un a ra do
i byo run jong mal
mo ru go shi pun
yo ja i gi e,
gu ge na ra nun yo ja
he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