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Junior KRY - Fly




ok sang wi e ho lo
an ja no re rul
bu lot ji
na rul
bi cho ju nun byol
gwan jung sa ma

jo bung hol mok
dol go dol myo
twi go to twi ot ji
shin ba ri he jo
da ra bo ril te ka ji

every night
me il ku ot don
so jung han kum dul
i je nun
pyol chi ro
na ra gal ko ya

superstar i jen na ya
mok so ri rul
no pyo ji lo
ne ga nu gu yot
do nok he
ku mul hyang ha yo
let’sgo
superstar i jen no ya
mok so ri rul
ku ge ji lo
ju jo ma
shi jak he
no ma ne u ju rul
bo yo bwa

jal dwel ko ya
jal hal ko ya
su ob shi we chot ji
te ron hi mi dul go
jom du ryop ji man

we ro wo do
sul po jo do
a nun da he sot ji
ta tut tan no ye
wi ro ne
ma u mu lyo

every night
me il ku ot don
so jung han kum dul
i je nun
pyol chi ro
na ra gal ko ya

superstar i jen na ya
mok so ri rul
no pyo ji lo
ne ga nu gu yot
do nok he
ku mul hyang ha yo
let’sgo
superstar i jen no ya
mok so ri rul
ku ge ji lo
ju jo ma
shi jak he
no ma ne u ju rul
bo yo bwa

ja nu nul ga ma
mi ra ye ne
mo su bul gu ryo
ba ret don
ku mi
bo i ji an ni

superstar i jen na ya
mok so ri rul
no pyo ji lo
ne ga nu gu yot
do nok he
ku mul hyang ha yo
let’sgo
superstar i jen no ya
mok so ri rul
ku ge ji lo
ju jo ma
shi jak he
no ma ne u ju rul
bo yo bwa

pyol cho bwa
shi jak he

i je shi jak he
no ma ne
u ju rul
bo yo bw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