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U (아이유) - Lost Child





u ri dul da ma jun
sa ji nul te wo
ha na dul mo a dun
gi o gul ji wo
gu man i ro na
ga ya ha nun gol
no mu jal al go
i nun de
we nan ju jo
an go
ma nun ji

so da ji nun
bit mu run
nal han chi ap do
mot bo ge he
mo ra chi nun
ba ra mun
dan han go rum do
mot ga ge he
byo rang gu de
so i nun du shi
nan mu so
wo tol go
it ji man
ja gun
du so nul mo un
ne gi do nun
ha na pu ni ya
oh do ra wa

aye oh,
aye oh
a-aye oh,
aye oh
aye oh,
aye oh
a-aye oh

i je nun nun mul do
na o ji a na
ul mo gil him ma jo
om nun got ga ta
u ri i byo ri
ku mi a nin gol
no mu jal al go
i nun de
we nan ke o na gil
bi nun ji

so da
ji nun bit mu run
nal han chi ap do
mot bo ge he
mo ra chi nun
ba ra mun
dan han go rum do
mot ga ge he oh
byo rang gu de
so i nun du shi
nan mu so wo
tol go it ji man
ja gun
du so nul mo un
ne gi do nun ha na
pu ni ya

a pun ne ga
sum do gi pun
sang cho dul do
na pun nol mi wo
ha nun de
sa ji nul te u go
gi o gul ji wo do
nol i jul su
om na bwa
sa rang he~

so da
ji nun bit mu run
nal han chi ap do
mot bo ge he
mo ra chi nun
ba ra mun
dan han
go rum do mot
ga ge he
byo rang gu de
so i nun du shi
nan mu so wo
tol go it ji man
ja gun
du so nul mo un
ne gi do nun ha na
pu ni ya oh..

do ra wa… oh
do ra wa…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