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ggy Dolls - Know Her (아는 여자)




no no no aing

sa rang he
ja mul
sol cho bon jok
in na yo
ga su mi
du gun du gun
twi o bon jok
in na yo
sa rang (sa rang)
sa rang (sa rang)
sa rang he
oh
sa rang e a pa
u ro bon jok
in na yo
ga su mul
kok kok kok kok
ba nu lo
ji lu nun nu kim
a ya (a ya)
a ya (a ya)
sa rang e
woh

bap mo gul te
do no man seng ga gi na
ga su mi ji rit ji rit
ja ku jo ryo wa
ba bi mok gu mon ge
no mo ga jil an no
na o tok he
hal ji mo ru ge so

a we i rok he
sa rang un
to shi jak dwen nun ji
a we i rok he
ha yo mob shi
ku lyo ga nun ji
to a nun dong seng i ra go
mal hal ge po nan de
na i je
gu ron
a nu nyo ja shi ro

ah
ja nin han sa ram
ah
ja nin han sa ram
jong mal
mo ru get da,
mo ru get da
ne ma mul
mo ru nun no

sa rang e
ba rul pi o bon jo gin na yo
nun a pe a jil a jil
byo rak to ro ji nun nu kim
om ma ya (om ma ya)
om ma ya (om ma ya)
o tok he
nan

yong hwa bol te myon
do uk seng ga gi na
ja ku man
ju in gong i
ne ye gi ga ta
nun mu ri
a pul ga ryo
su mi tak tak ma kyo
kot mu run we ja ku
na nun gol ka

a we i rok he
sa rang un
to shi jak dwen nun ji
a we i rok he
ha yo mob shi
ku lyo ga nun ji
to a nun dong seng i ra go
mal hal ge po nan de
na i je
gu ron
a nu nyo ja shi ro

ah
ja nin han sa ram
ah
ja nin han sa ram
jong mal
mo ru get da,
mo ru get da
ne ma mul
mo ru nun no

sa rang han da mal he
jul dut mal dut
we ja ku ne ma mul jwot da
pyot da ga ji go no ra we
a gul se ne mam do
mo la ju nun de we
we ja ku so le i nya go
shu bi du bap pa

we i rok he
sa rang un
to shi jak dwen nun ji
a we i rok he
ha yo mob shi
ku lyo ga nun ji
to a nun
dong seng i ra go
mal hal ge po nan de
na i je
gu ron
a nu nyo ja shi ro

a we i rok he
sa rang un
to shi jak dwen nun ji
a we i rok he
ha yo mob shi
ku lyo ga nun ji
to a nun dong seng i ra go
mal hal ge po nan de
na i je
gu ron
a nu nyo ja shi ro ha h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