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 A (미쓰에이) - Help Me




i need your help,
o so gu e jwo
no ye ge
pa jo bo rin
ne ma mul oh..

i need your love,
ne ge ro wa jwo
i rok he
it da gan,
sum do
mot shwi ge so,
help me

nun a pe,
ni ga on
gu sun ga ne
ma chi mwo
e hu lin dut,
no ba ke
an bo i do ni
da um nal bu to,
ja ku man ga su mi
no mu
dab dab ha go,
ni seng gak
ba ke na jil a na

i rok he ne mam
hun du ro non,
no o tok ha le
ho wo, oh oh

i need your help,
o so gu e jwo
no ye ge
pa jo bo rin
ne ma mul oh..

i need your love,
ne ge ro wa jwo
i rok he
it da gan,
sum do
mot shwi ge so,
help me

irok he,
nu gun gal
gan jo ri
ga ji go ship da go,
nu kyo bon jok
cho um i ra so
bol te ma da,
ji na chil
te ma da
mon jo go bek ha gi,
ga no mu mu sob
go du ryo wo

i rok he him dun
ne ge mon jo,
da ga wa ju le

i need your help,
o so gu e jwo
no ye ge
pa jo bo rin
ne ma mul oh..

i need your love,
ne ge ro wa jwo
i rok he
it da gan,
sum do
mot shwi ge so,
help me

ji gum pa li,
a ra che jwo
(du gun du gun
de nun ne ga su mul)

to li nun ne,
son ja ba jwo
(u su myo nal
a na jwo)

ji gum pa li,
a ra che jwo
(no man
ba ra bo nun
ne mo su bul)

to li nun ne,
son ja ba jwo
(ne ma mul
da ga jo ga)

oh baby

i need your help,
o so gu e jwo
no ye ge
pa jo bo rin
ne ma mul oh..

i need your love,
ne ge ro wa jwo
i rok he
it da gan,
sum do
mot shwi ge so,
help m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