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LAQ (엠블랙) - I Shouldn't Speak




he o ji ja ko
na ma ra ji mal kol
ja re jun got do
ob so so
gu ron ne ga shi ro
jo so mi an he
ne ga mot na so
no ye geji man
dwe non got ga ta so
gu re..

come back to me
i de ro i de ro
kut ne gin shi ro
come back to me
mwo ra go ni ge
ma li ra do he jwo
come back to me
han cham dong an
seng gak he so
no man ne ge wa
ju myon
come back come back

ma ra ji mal kol
ma ra ji mal kol
hu hwe hal jul
al myon so to i rok he
gu ge jal an dwe
gu ge jal an dwe
ne mot nan
ja jon shim te mu ne

ji gum ne mal ta win
mid ji ma nol
bo ne nun chok
ha go it dan gol
jol de i ji ma
nan mwo rul he do
hang sang
ne mo ri so gen no pun
i'm in love with you
ni ga i so ya hal go sun
ba ro yo gi pun

come back to me
sul pu ge
sul pu ge
ul gi nun shi ro
come back to me
no ma jo
no ma jo
nal bo rin da myon
come back to me
han cham dong an
seng gak he so
je bal bal
nal to na ji ma
come back
come back

ma ra ji mal kol
ma ra ji mal kol
hu hwe hal jul
al myon so to i rok he
gu ge jal an dwe
gu ge jal an dwe
ne mot nan
ja jon shim te mu ne

sorry but i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oh oh oh oh oh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oh oh oh oh oh

ga jin ge ob so
heng bok ha ge
he jul su ga ob so
ni ga won he wat don
nam ja ga dwe jul
su ga ob so
nol bo nel ke
mam kot na rul
to na do dwe
hu hwe hal kol a ra do
ba bo cho rom nol
to na bo ne

no man o re a pa he su ni
i jen na ob shi heng bok he
pa li ga no ran yo jan
o u li ji a na ne yo pe
but i love you
mot nan ja jon
shim te mu ne
dwi do ra so myon to da shi
gang i hu run e ne nu ne

nan ne ge bu jok han
sa ram in gol
ja ral go i so jong mal
ne mo dun gol da
jwo do bu jok han sa ra ma
ba bo
cho rom i rok he
won ha ja na

ma ra ji mal kol
ma ra ji mal kol
hu hwe hal jul
al myon so to i rok he
gu ge jal an dwe
gu ge jal an dwe
ne mot nan
ja jon shim te mu ne

sorry but i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oh oh oh oh oh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love u love u love u love u baby
oh oh oh oh 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