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am High OST - Dream High Theme

d


I dream high
nan ku mul ku jo
him dul te myon
nan nu nul gam go
ku mi i rwo ji nun
gu sun ga nul gye sok
to ol li myo i ro na jo

du ryo u me
ku te so nan
o nul do
hun dul li jo
to ro jil ka bwa
na ra o ru ji
mot ta nun
o rin seng cho rom

jak ku ne ga
hal su in na
ne ku mi
ir wo jil ka
ne dit nun
go rum
han go rum
go ru mi da shi
du ryo wo
jil te ma da

I dream high
nan ku mul ku jo
him dul te myon
nan nu nul gam go
ku mi i rwo ji nun
gu sun ga nul gye sok
to ol li myo i ro na jo

I can fly high
na nun mi do yo
on jen ga nun
jo ha nur wi ro
nal ge rul pyo go
nu gu bo da do
ja yu rop ge no pi
na ra o rul, go e yo

no mo jin
nal i ru kyo jul
yong gi ga
pil lyo ha jo

mon ji rul tol go
da shi i ro na
to han bon
twi o gal yong gi ga

da shi han bon
na rul mit go
na ye un myong
ul mit go

mo dun gol gol go
ne ki bo da
no pun byo gul
twi o no mul go e yo

I dream high
nan ku mul ku jo
him dul te myon
nan nu nul gam go
ku mi i rwo ji nun
gu sun ga nul gye sok
to ol li myo i ro na jo

I can fly high
na nun mi do yo
on jen ga nun
jo ha nur wi ro
nal ge rul pyo go
nu gu bo da do
ja yu rop ge no pi
na ra o rul, go e yo

Dream high
a chance to fly high
a pum du run
i jen mo du da bye bye

ha nu re
in nun jo byol dul
cho rom no pi na ra bwa
ni kum du rul

pyol cho bo nun go ya
time for u to shine
i je bu to shi jag i ya
gotta make em mine

ni son u ro ir wo ga
mi rel du ryo wo ha ji ma
ijen him kot ja shin it ge
go ro ga
Destiny
sung myong i ji
mom chul su om nun
un myong i ji

gu mu ri nun a pe
pyol cho ji ji
i gon no rul wi han
whole new fantasy

gu ro ni i je bu to
yo gi ne so nul ja ba
u ri ye mok pyo nun
ji gum bu to ha na

kum gwa mi re
po gi ha ji a na
jor mum yol jong yo gi
mo du da Dream High


I dream high
nan ku mul ku jo
him dul te myon
nan nu nul gam go
ku mi i rwo ji nun
gu sun ga nul gye sok
to ol li myo i ro na jo

I can fly high
na nun mi do yo
on jen ga nun
jo ha nur wi ro
nal ge rul pyo go
nu gu bo da do
ja yu rop ge no pi
na ra o rul, go e yo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