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Choi(신초이) and Gajame Boyscout (가자미소년단) - I'll Be By Your Side 너의 곁에 있을게




yu nan ni
ba ram i chan o ho
ni ga ne ge so
to na gan gu ha ru
so le mi
du ryo u mi dwen nal
o sek he jin
no wa na ye sa i

nun gam u myon
sar me ku chi
bo i nun dut
no ye ge so
na ye ku chi bo i ryo he

no ye gyo te i sul ke
ja ku cha ga un no
no ye nun e bi chin
na ye mo sup
mo ro jo do
no ye gyo te i sul ke
ja ku cha ga un no
no ye nun e bi chin
na ye mo sup
mo ro jo do
no ye gyo te i sul ke

yu nan ni
ba ram i chan o hu
ni ga ne ge so
to na gan gu ha ru

no ye gyo te i sul ke
ja ku cha ga un no
no ye nun e bi chin
na ye mo sup
mo ro jo do
no ye gyo te i sul ke
ja ku cha ga un no
no ye nun e bi chin
na ye mo sup
mo ro jo do

shi ga ni ji na
ik suk he jin da myon
gu te nun
u sul su i sul ka

shi ga ni ji na
ik suk he
jin da myon
gu te nun
u sul su i sul ka

no ye gyo te i sul ke
no ye gyo te i sul ke
no ye gyo te i sul ke

no ye gyo te i sul ke
no ye gyo te i sul ke
no ye gyo te i sul ke

no ye gyo te i sul ke

no ye gyo te i sul k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