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A (제국의아이들) - The Ghost Of Wind 바람의유령



nan gu de nun ne so man
an bo i nun
yu ryong ga tun sa ram
why can’t you see me
sum gyo wat don ne mam
kon ne go ship ji man
han go rum dwi ro
to you i’m a ghost

ot ga llin situation
bul bi che ga rin jong ji son
gu rok he
(nan ma chi yu ryong cho rom )
ha ru jong il no rulmem don da
bing bing mem do ra me il
ging gin ba mul ji se wo
(nan ma chi yu ryong cho rom )
nan i mi ju gun got ga te

gu nyo wa
he o jil su ob so
i gon kum i ya
no rul bo ne jul su ob so
i gon kum i ya
ba ram cho rom nol ja bul
su ga ob so so
you make me feel a li li live

da kum i ya
ga ji ma lie lie lie
da kum i ya
heng bok he la la la
bo ne jul su ob so
nol po gi hal su ob so
you make me feel a li li live

non ne yo pe man is so
an dwe gen ni?
ne ma um so gu ro man
het don hon jat mal
da run nam ja pu me
an gyo in nun mo sup
nan mot bo gesso
yong nap mo ta gesso

de che we
na rul mot bo go
to ji na gal su innun ji
(nan ma chi yu ryong cho rom )
gu sa ram me ge
ga jin ma ra jwo
nol ji kyo ju go shi pun de
ju go do nan
i can’t let you go
(nan ma chi yu ryong cho rom )
no no no no

gu nyo wa
he o jil su ob so
i gon kum i ya
no rul bo ne jul su ob so
i gon kum i ya
ba ram cho rom nol ja bul
su ga ob so so
you make me feel a li li live

da kum i ya
ga ji ma lie lie lie
da kum i ya
heng bok he la la la
bo ne jul su ob so
nol po gi hal su ob so
you make me feel a li li live

la la live
la la live
you make me feel a li li live

gu nyo wa
he o jil su ob so
i gon kum i ya
no rul bo ne jul su ob so
i gon kum i ya
ba ram cho rom nol ja bul
su ga ob so so
you make me feel a li li live

da kum i ya
ga ji ma lie lie lie
da kum i ya
heng bok he la la la
bo ne jul su ob so
nol po gi hal su ob so
you make me feel a li li liv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