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OB (비투비) - Thriller 스릴러



now, we back!
pack your bags!
only one chance right?
come on!

o du un nu pul ji na
sup gi cha ni bam me
um sa nan gi un dul man
i go seng ga duk he
nol ja bun nam ma nun
nal bo go pi ut ji
nal ja bul su ob so
ra ral ral lal lal la

seng myong e so ri
du run sum ju gi go i so
ta rak han yong hon du run
bi myong ul ji rul ko ho..
oh-oh oh oh
oh-oh oh oh
nal ma gul su nop ji
ra ral ral lal lal la

o du me gong po gan
ne shim jang ul jwi yo
ha ji man bo rum dal
tun i bam i
na rul mi chi ge he
su mi mak gi ne
hung bu nul sam ki ne
bo rum da ri na wa o
du mul ral ki ne jor te
nol pet gil su ob so
never ever ever

jo nyu re i bam
to jil got ga ta
sum mak hi nun
i sun gan tona ah-aight
gu re jul gi ko i so
i rok he
thriller

gwang ra ne shi gan
tu go un i bam
kum ku du shi na ra ga
fly high high high
a jik nu ki go i so
no wa na
thriller

dog sa gwa
han ni pe o mu ro
ja mi dun gu nyo rul
wi he twi o du ro
kom ko man sup sok
wen ji mo rul
u sum so ri gu du ri
kill kill go ryo jam
dun sa i do gwen chan
ji man gu nyo wa
nun tu myo ma ju le
a chim het sal
no ma nek gi sa
na don ki ho te
ga dwe o do sang gwan
ob so nol gu he jul ke

cha ga un
gong ki ga
ne shim jang ul mom chwo
ha ji man
bo rum dal
tuni bam i u ril
mi chi ge he
tonight’s atmosphere is hazy
i enjoy the thrill it’s crazy
nol pet gil su ob so
never ever ever

jo nyu re i bam
to jil got ga ta
sum mak hi nun
i sun gan tona ah-aight
gu re jul gi ko i so
i rok he
thriller

gwang ra ne shi gan
tu go un i bam
kum ku du shi na ra ga
fly high high high
a jik nu ki go i so
no wa na
thriller

ha nu re
dal do byol do
de ji gye yong hon dul do
mo du sum ju gin i gong gan
o ro ji ba mul ji be ha nun gon na
jo myong un o ro ra
mul du rin su che hwa
gwan ge gun ho lo
bam se u nun bi ba ram
yon mo se bi chin gwang
gi o rin mi so
gong ju yo gok jong ma
o nu re ju yo nun na

jo nyu re i bam
to jil got ga ta
sum mak hi nun
i sun gan tona ah-aight
gu re jul gi ko i so
i rok he
thriller

thriller
gwang ra ne shigan
knock knock
mu nul du du rin da
thriller
bul ta nun shim jang
fly fly
na rul mak ji ma high
ha na dwe nun i bam
a jik nu ki ko i so
no wa na
thriller yea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