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inite (인피니트) - Destiny



i de ro to na ji ma
ne a pe so ma ji mak
ga nun dwit mo su bul
bo i ji nun ma

da shin ni gyo te so
to na ji a nul ke
nol bo ri go to nan
nal mi wo he do dwe
cha ma bol ke na,
a pa bol ke da
nol wi he
oh you

da shin kwak ja bun
son no chi ji a nul ke
nol ul li go to nan nal
mi wo he do dwe
do lyo bol ket da,
a pa bol ke na
for you
for you

nal to na heng bok
hal su it dan mal ha ji ma
ne ga jal hal ke
no chi a nul ke
ni yo pe in nun nal

to na ji ma
do ra so ji ma
i de ro
bo nel su op so
i ron
nal tu go oh oh
gan da go oh oh
bo so nal su ob so
cause you're my destiny

hoo
hoo
hoo
nal du go do ra so ji ma
hoo
hoo
bit gyo ga ji ma
pi he ga ji ma
you're my destiny

dul sai ne ri mak gil
to ro jil seng ga ge ga ro
ma kin che
de hwa jo cha shi gan
nang bi ra
no ye ma u mi nal
mi ro ne jam shi man

na man go ne
so ge na ma to ne
to ne ba re ma ne
ta ma po ne
bo le ja ri jap kil
gu ge na ye pu me an kil
(have met destiny)

da shin i rok he nol
no chi ji a nul ke
nol a pu ge het don nal
mi wo he do dwe
do lyo bol ke na,
a pa bol ket da
for you
for you

du bon da shin
bol su op dan mal ha ji ma
ne ga jal hal ke
no chi a nul ke
ni gyo te in nun nal

to na ji ma do ra so ji ma
i de ro bo nel su op so
i ron
nal tu go oh oh
gan da go oh oh
bo so nal su ob so
cause you're my destiny

yeah yeah
san san jo gak na bo rin
ne ga bo ryo bo rin gi ok
chu o gu ro nam gyo
du gi nun shi ro
mu rup kur ko
pi ro
gi rot
don man nam gu de
jong shin i na ga
son na bwa
ot na gat don nal
ja ba jwo
hu hwe so ge jam gin
ne ge gi hwel jwo

i de ro to na ji ma
ne a pe so ma ji mak
ga nun dwit mo su bul
bo i ji nun ma

cause you're my destiny

hoo
hoo
hoo
nal du go do ra so ji ma
hoo
hoo
bit gyo ga ji ma pi
he ga ji ma
you're my destiny

(no way, no way, no way)
du go ga ji ma ah ah
to na ji ma ah ah
(no way, yeah~)
bo so nal su ob so
cause you're my destin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