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 엔오엠 - Pretty Noona 누난 예뻐



o nu rul gi da ryo so
myo chi rul jun bi he so
ne mam go be gul ra nun nal
chin gu du ri no lyo de do
nal ma lil sun ob so
ne ge nun
nu na ga jon bu in gol

hang sang
nal o ri ge man
bo nun dut han
gu nyo ga
na rul jom jom
me ta ge he
nal bo go
han go rum shik
ne ge da ga wa ju le
ne ga sum mi to ji gi jo ne

nu na nun
no mu ye po
ne ga su mun
du gun du gun
to jil dut te
ne yo pe man kok
bu to i so ya dwe
nun a rul ji kyo jul
nam ja ya

o nul ta ra
nu nan no mu ye po
tal gi sya bet ga tun
gu de ip su ri
nal bu lo
o nul ta ra
nu nan no mu ye po
nun bu shi ge sang ku man
mi so ro ut ja na

ay, girl no wa ham ke ra myon
o di dun ji so fly
nan dwe ji ra
sa rang e be go pa
gu nyang gi de so pa
pyo nan han nam ja
da tok ga te nu na pu nya
never leave me
bu ku ro ma just give me
your love
no nun i pu gin he
cho da bo nun e dul
te mu ne
nan bur ha ne

hang sang nal
o ri ge man
bo nun du tan
gu nyo ga
na rul jom jom
he ta ge he
nal bo go
han go rum shik
ne ge da ga wa ju le
ne ga sum mi to ji
gi jo ne

nu na nun
no mu ye po
ne ga su mun
du gun du gun
to jil dut te
ne yo pe man kok
bu to i so ya dwe
nun a rul ji kyo jul
nam ja ya

o nul ta ra
nu nan no mu ye po
tal gi sya bet ga tun
gu de ip su ri
nal bu lo
o nul ta ra
nu nan no mu ye po
nun bu shi ge sang ku man
mi so ro ut ja na

ji gum
i sun gan
yak sok hal ke
yo gi so
o jik han sa ram
on je ka ji na
ne gen
no pu nya i ya~

he ga to i sul ten romance
nuk de ga a nya ba me man byo ne
o ri da go gu ro ji ma
o nul ma nun no ye o pa
i want a pop with you
da pon han jin do
huk shi mun a ni gu
ne no rel du ro jwo jin shim u ro
pi lyo he nan go ji bi se so
no a ni myon an dwe

nu na nun
no mu ye po
ne ga su mun
du gun du gun
to jil dut te
ne yo pe man kok
bu to i so ya dwe
nun a rul ji kyo jul
nam ja ya

o nul ta ra
nu nan no mu ye po
tal gi sya bet ga tun
gu de ip su ri
nal bu lo
o nul ta ra
nu nan no mu ye po
nun bu shi ge sang ku man
mi so ro ut ja na

i je nun kok
ne ge wa ya man he
nu na wa nan
no mu no mu jal o u lyo
if only movie sok yon in cho rom
nu na rul ji kyo jul nam ja ya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