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EST(뉴이스트) - Sleep Talking



ji gu mun to myot shin ji
ku min ji seng shin ji
ne mo ri so ge su ket chi
gu nyo rul bam se
gu ryo sot get ji
nan ja ku go ku ro
hyon shil gwa nun go ku ro
gu nyo ye ge da ga ga myon
ja ku man byo la ra ro

gung gum me
al song dal song
su su ke ki
de che nan we gu re yo
nam ja dap ge ma ra le yo
hon ja man a nun
kum sok bi mil ye gi
gu nyo rul cho de he yo
sum gyo on ne ma mul say!

i gon mal do an dwe
ba ro ne du nun a pe
gu nyo ga ut go it ja na
ja myon na
ta nat da
ke myon sa ra ji nun
gu nyo rul
but jap go shi pun de

say!

go bek go bek go bek go bek
ne jam ko de
ke o na do
gu i rum bu lo yo
ko de ko de ko de ko de
jam ko de
gu nyo rul man na ro ga nan
to jo lyo yo

non o din ji
ne ma mun a nun ji
i rok he so gi ta nun
ne shim jong do mo ru ji
mal do mot go nun ma ryo ge
heo na ji do mo te
kum sok i rang un
jong ban de yo
gi son o ru mi dwe

gung gum me
al song dal song
su su ke ki
de che nan we gu re yo
nam ja dap ge ma ra le yo
hon ja man a nun
kum sok bi mil ye gi
gu nyo rul cho de he yo
sum gyo on ne ma mul say!

i gon mal do an dwe
ba ro ne du nun a pe
gu nyo ga ut go it ja na
ja myon na
ta nat da
ke myon sa ra ji nun
gu nyo rul
but jap go shi pun de

say!

go bek go bek go bek go bek
ne jam ko de
ke o na do
gu i rum bu lo yo
ko de ko de ko de ko de
jam ko de
gu nyo rul man na ro ga nan
to jo lyo yo

ay yo! nu’est is back
on a duble-kick track
make some noise

hey
hey
hey
hey
hey
hey
hey
hey

ral la la
ra ra ra ra la la
ra la la
ra ra ra ra ra

ral la la
ra ra ra ra la la
ra la la
ra ra ra ra ra

i gon mal do an dwe
ba ro ne du nun a pe
gu nyo ga ut go it ja na
ja myon na
ta nat da
ke myon sa ra ji nun
gu nyo rul
but jap go shi pun de

say!

go bek go bek go bek go bek
ne jam ko de
ke o na do
gu i rum bu lo yo
ko de ko de ko de ko de
jam ko de
gu nyo rul man na ro ga nan
to jo lyo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