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MINUTE 포미닛 - Is it Poppin?



go go going crazy
go go going crazy

eh eh-eh eh it’s 4minute
eh eh-eh eh-o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eh eh-eh eh it’s 4minute
eh eh-eh eh-o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bu je jung jon na man
go ship tong
ne so ne ma bi wa
no mu a pun ne du tong
jo gum shik gu ro o la yo
sul man ma shi myon ne gu re
i je gu ma ne jal jin ne
no nun ge gu rok he jo wa
i bon man kum mun
no mo ga ji a na

sa rang han da myon so
ne mam
we i ri non mo la
da chi go da chin ne
ja jon shi mun o tok he
nun mu ri hu lo
sul pun no re man du ro
na jong mal cho ra he
ni mam de ro he

hey boy hey boy
go gi mul mul jo wa yo?
ot jom gu ri
ne seng ga gun na ne yo oh..
hey boy hey boy
no nun ge gu ri jo wa yo?
gi da ri nun sa ram gok jong
do an dwe na yo

ko gim mul jo wa?
mul jo wa?
gu rok he jo wa?
du ko bwa du ko bwa
hu we hal kol
ko gim mul jo wa?
mul jo wa?
yo ja ga jo wa?
ji be jom du ro ga
bol so se byog gi ya

yeah. o nu dot
shi ga nun se byok du-shi
i mi ko no hun
ne jon na gi cho rom
u ri du re sai mi dum ta win
i mi go du shot get ji mwo
to du ro bwat ja no nun mwo
jal no mo ga get ji
ha get ji
mal he mwo he do nun
jin jo ri na
gum man goodbye

sa rang han da myon so
ne mam
we i ri non mo la
da chi go da chin ne
ja jon shi mun o tok he
nun mu ri hu lo
sul pun no re man du ro
na jong mal cho ra he
ni mam de ro he

hey boy hey boy
go gi mul mul jo wa yo?
ot jom gu ri
ne seng ga gun na ne yo oh..
hey boy hey boy
no nun ge gu ri jo wa yo?
gi da ri nun sa ram gok jong
do an dwe na yo

ko gim mul jo wa?
mul jo wa?
gu rok he jo wa?
du ko bwa du ko bwa
hu we hal kol
ko gim mul jo wa?
mul jo wa?
yo ja ga jo wa?
ji be jom du ro ga
bol so se byog gi ya

go go going crazy..

sul pu ja na
no te mu ne
him dul ja na~ a..

eh eh-eh eh it’s 4minute
eh eh-eh eh-o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eh eh-eh eh it’s 4minute
eh eh-eh eh-o get yo big sass on right now

go go going crazy.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