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NAME 마이네임 - Baby Im Sorry 베이비 아임 소리



hoo
hoo
hoo

hoo
hoo
hoo

ne ga mam
me dul ji a nan
ne gyo tul
to na gan no
he jun got do
om nun de
we ne gok jong ul
ha nun ji
ha ji man
ni mam da a ra
gu re so
gu ge shi ro
gok jong un
bo ri go
to na ga

ja ku man
ja jung na ge to we
gu ro nya go
ni ga mwon de
gok jong ha nya go
no ob shi jal ji ne
i je shin gyong ku ra go
ma rul he

ma u me do
om nun ma lo
go jit ma rul le
a pun sang
cho man se gi go
do ra so ne

baby i'm sorry
gu rok jo rok
ni ga om nun ha ru do
na nun gwen cha na
baby i'm sorry
gu rok jo rok
cha mul man he
ju go do
da shin ne
gok jong ha ji ma
i'm sorry
i'm so sorry
i'm so sorry
no ye ge
so un hang u sorry
i'm so sorry
i'm so sorry
sa shi run
nol sa rang he

hoo
hoo
hoo

hoo
hoo
hoo

na ga tun
nom te mu ne
hang sang
ga sum man jo ri go
mo te ju don
na te me
nun mul man
hul li don no
i je gu man
nal rit go
heng bok ha ge
jal sa ra nal
ran nom
gu nyang ju got da go
seng gak he

gu dong an
no ye ge
no mu go
ma wot da go
ne ga jong mal
mi an het da go
ma ri ra do
ta dut ha ge
nol bo ne jwo so ya
ha nun de

nol du go do ra so nun
ma ji mak ka ji
gi pun hu hwe man
nam gi go
do ra so ne

baby i'm sorry
gu rok jo rok
ni ga om nun ha ru do
na nun gwen cha na
baby i'm sorry
gu rok jo rok
cha mul man he
ju go do
da shin ne
gok jong ha ji ma
i'm sorry
i'm so sorry
i'm so sorry
no ye ge
so un hang u sorry
i'm so sorry
i'm so sorry
sa shi run
nol sa rang he

nan no ye ge no mu
bu jok han nom i ra so
sa rang hal ja gyok jo cha
om nun na ra so
kut ka ji
mo jil ge nol
a pu ge he so
jin shi mun gu ge
a nin de

baby i'm sorry
gu rok jo rok
ni ga om nun ha ru do
na nun gwen cha na
baby i'm sorry
gu rok jo rok
cha mul man he
ju go do
da shin ne
gok jong ha ji ma
i'm sorry
i'm so sorry
i'm so sorry
no ye ge
so un hang u sorry
i'm so sorry
i'm so sorry
sa shi run
nol sa rang h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