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 Badman



o dum so ge so
du li nun jol gyu
gong po e ji lin
se sang ul

dwi ji bo bo ril ko ya da
mi cho bo rin se sang
ba kwo no hul go ya nan
don gwa hop ha ge
nun gam nun ja dul get out
nyu su rul bwa do jon bu
gong gon ge jok gi go
psychopaths
su du ri mi cho nal
twi nun pan i go
i gon bom jo e wa ye jon jeng
to ga chi ga pa jul ke
i e nun i nu nen
un nun i ma rul gi ok he
yong so ran ob so
u rin jol de

i gotta feeling
cha mul su ga ob so give it up
i gotta feeling
ni ga nu nul gam nun nal

no nun wi hom me
jal mot gon du ryo so
get away
becuz i’m cuz i’m
dangerous OH..

i’m a badman
o dum so ge no rul
ga dwo jul ke
ah! ah! ah! ah!
go be ji lin mo su bul bwa
i’m a badman
ni du rul da su ro
bo ril ko ya
ot don byon myong ta win
ne ge ha ji ma
in the end

badman (ya ya)
badman (ya ya

yeh guys
ga mi nu ga u ril mak do
i do shi ye gong gi nun
no mu na sum mak kyo
cho um bu to
jal mot dwen no
i ri wa gan gok he
do ro un sak
du rul da ja la bo ril
te ka ji an mom cho
nan dog ke
to ga chi nun mul hu lyo bwa
you got that?

i gotta feeling
cha mul su ga ob so give it up
i gotta feeling
ni ga nu nul gam nun nal

no nun wi hom me
jal mot gon du ryo so
get away
becuz i’m cuz i’m
dangerous OH..

i’m a badman
o dum so ge no rul
ga dwo jul ke
ah! ah! ah! ah!
go be ji lin mo su bul bwa
i’m a badman
ni du rul da su ro
bo ril ko ya
ot don byon myong ta win
ne ge ha ji ma
in the end

badman (ya ya)
badman (ya ya)

we ja ku gon du ryo
ja i ri op du ryo
da mam me an du ro
nol bo myon lose control

badman

we ja ku gon du ryo
ja i ri op du ryo
da mam me an du ro
nol bo myon lose control
badman

u ril man na myon je bal
jo ri do mang ga jwo
jol de ro u rin ni du rul ga man
i mot nwa dwo

i’m a badman
o dum so ge no rul
ga dwo jul ke
ah! ah! ah! ah!
go be ji lin mo su bul bwa
i’m a badman
ni du rul da su ro
bo ril ko ya
ot don byon myong ta win
ne ge ha ji ma
in the end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