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 (에프엑스) - Rum Pum Pum Pum 첫 사랑니



a nyong han bon ju mun
nal du ro bwat get ji
no ye sa rang ni (ah-)
i mi o ril te
mo du gyok kot da
seng gak ha get ji (ah-)

attention boys
nan jom da rul gol
da run e du run
da mi ro ne go
ja ri rul jap ji
mam sok gi pun go se
(pa rum pum pum pum)
a ju un mil ha ge
(pa rum pum pum pum)

ni mam byo gul tul go
ja ra nan da
(ni mam byo gul tul go
ja ra nan da)
tuk byo ran gyong om
rum pum pum pum
(tuk byo ran gyon gom
rum pum pum pum)
mo ri ga ke jil du shi
a pa on da
(mo ri ga ke jil du shi
a pa on da)
se ro un gyong hom
rum pum pum pum

a ya! mo ri ga a pul kol
jam do o ji a nul kol
non shwip ge nal
it ji mo tal kol
o nu nal kam jak na ta nan
jin ja ni chot sa rang
(rum pum pum pum)

i gol ot jo na
gop ge ja ra na il
gi de het get ji (ah-)
bi tak ha ge so so
juk gwe ro pi get ji
ne ga jom shwip ji nan ji (ah-)

i ro do ra jo ro do ra
mal dul man man ji man
gyo ko bo gi jo nen
al su ga ob jo
him dul ge nal po
ba nen da go han de
do pyong seng gu ja ril
bi wo du get ji

(a ma nan a nil kol)
yeah
a ma ma jul kol
i je dul ma ne bi mil
man du ro jul ke
shwit!
dul ma ne
swit!

a ya! mo ri ga a pul kol
jam do o ji a nul kol
non shwip ge nal
it ji mo tal kol
o nu nal kam jak na ta nan
ja ri tan chot sa rang
(rum pum pum pum)

ni mam byo gul tul go ja ra
nan da byo gul tul go ja ra
nan da byo gul tul go ja ra
nan da byo gul tul go ja ra
(nan da)
mo ri ga ke jil du shi a pa
on da ke jil du shi a pa
on da ke jil du shi a pa
on da ke jil du shi a pa
on da
a ju ke jil du shi

a ya! mo ri ga a pul kol
jam do o ji a nul kol
non shwip ge nal
it ji mo tal kol
o nu nal kam jak na ta nan
jin ja ni chot sa rang
(rum pum pum pum)

jin ja ni chot sa rang
tuk byol ran gyong om
rum pum pum pum
ja ri tan chot sa rang
se ro un gyong om
rum pum pum pum
jin ja ni chot sa rang
tuk byol ran gyong om
rum pum pum pum
ja ri tan chot sa rang
se ro un gyong om
rum pum pum pum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