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ck B (블락비) - Be The Light 빛이 되어줘



ho du kom kom me
bo i ji an a
son po dot ji man
ba ram man bu di jo wa
wen ji mo ru ge na son i got
cho ra ha me ik suk he ji ne
gu rim ja cho rom ji ne

han bon
jum nal bwa jul ko ran
bu ji rop nun gi de wa sang
sang so ge no wa
bam se na nu nun de wa
i deep inside of you
(i can’t get over)
o jik no ma ni
ne ju byon ul bal kyo

bi chi dwe o jwo
kam mak ke ga ryo jin
ma mul no ro
bal gyo jwo oh
o ro bu tun nal no gyo
ji na chi ge nun i bu sho so
tan nom dul
cho da bo ji mot ta ge

bi chi dwe o jwo
(shine your light on me baby)
bi chi dwe o jwo
oh oh oh
bi chi dwe o jwo
(shine your light on me baby
sal jak su chi gi man he do
mo dun gol pe at gin gi bun i ya)

no chi go ship ji a na
sum cho rom ne
gyo te nul mo mul ji man
man jil su ob so so
gal su rok do e jor he jo

na jen te yang i dwe o
nal ta sa rop ge he ju myo
ba men da lo
byon he so
hwang ho ran nang ma nul
jwo. jo mo li
ban jak ko ri nun mu on gal
jo cha i can see in the dark
bi ga gu chi go no ga
nal bi chu nun nal
u ri sa rang un da shi pi o na

bi chi dwe o jwo
kam mak ke ga ryo jin
ma mul no ro bal kyo jwo oh
o ro bu tun nal no gyo
ji na chi ge nun i bu sho so
tan nom dul
cho da bo ji mot ta ge

bi chi dwe o jwo
(shine your light on me baby)
bi chi dwe o jwo
oh oh oh
bi chi dwe o jwo
(shine your light on me baby
(you always by my side
look)

ji tun a muk so ge so do
son myong he ji nun
ne mo sup nal nun
mol ge he
ne su mi da nun go se so
song i myo
bin ja ri rul che wo
nar an nom i chu ok dwe ge
je ja ri so ji kyo
bo nun got man i
sang cho ob shi
no rul so yu ha nun bang shik
you’re all i see
and you`re all i need
ji gum cho rom man
i so jwo
please

bi chi dwe o jwo
ho ho
du son u ro nun
a pul ga ryo do
nol ji ul su nun
ob so

bi chi dwe o jwo
kam mak he ga ryo jin
ma mul no ro bal kyo jwo
oh
o ro bu tun nal no gyo
ji na chi ge nun i bu sho so
tan nom dul
cho da bo ji mot ta ge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