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BANG 빅뱅 - Wings 날개 (Daesung Solo)




today
o nul ga tun na re
gu nyo ga mal ha ne
he o ji ja go mi an ha da go
hap il gi nyom i re
today
ma nun sa ram dul so ge
um chu ryo dul go ne
nan go ge rul tol gun che pi he
i ron ne ga shi ro.

o nu run oke-i-ye
do ku ge so ri cho ye-i-ye
jo hun i ri seng gil go ya ah-a
gwen cha na o nul bam
ma nun i rok he
a rum da un de-i-ye
do ku ge u ro do dwe-i-ye
ne ga nol a na jul go ya ah-a
ji gum i sun gan
na ra o la twi o
bo nun go ya..
wa da da da da da (woo.. ooh)
uh uh uh (woo.. ooh)
ya ya ya ya ya ya (woo.. ooh)
ba ro ji gum

today
no mu we ro ul te
mi chil dut sul pun de
ha ji man
a mu do a ra ju ji
a nul ten o tok he
today
we na man i rok he
him dul ka seng gak he
mo du ga
heng bok ha dan mal
da go jit mal
an mi do say 1, 2

o nu run oke-i-ye
do ku ge so ri cho ye-i-ye
jo hun i ri seng gil go ya ah-a
gwen cha na o nul bam
ma nun i rok he
a rum da un de-i-ye
do ku ge u ro do dwe-i-ye
ne ga nol a na jul go ya ah-a
ji gum i sun gan
na ra o la twi o
bo nun go ya..

i se sang so ge so
sul pun ju in gong i dwe yo
no de shin a pa he jul ge
nal gye ga dwe jul ge
nan gu de rul mi do
nan gu de rul mi do
nal gu de ro mi do
nan gu de ro mi do
i mo dun got to han da
ji na gal te ni...

o nu run oke-i-ye
do ku ge so ri cho ye-i-ye
jo hun i ri seng gil go ya ah-a
gwen cha na o nul bam
ma nun i rok he
a rum da un de-i-ye
do ku ge u ro do dwe-i-ye
ne ga nol a na jul go ya ah-a
ji gum i sun gan
na ra o la twi o
bo nun go ya..
wa da da da da da (woo.. ooh)
(woo.. ooh)
ya ya ya ya ya ya (woo.. ooh)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