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Kyung Hoon (민경훈) - Looking Back 돌아보다




han bon ut go
do ra so le yo
gu de jang nan
ji na chi ne yo
mot du run go lo
mo ru nun go lo
o nul il
ob sot do ne gi ro

gu ron ge
jin ja i li ob jo
gu ron mal
na mi du li ob jo
so ge om nun mal
hwat gi me ra do ne ge
ham bu ro ha nun go
a nin de

dwi do ra bol su rok
ga su man a pa so
do ri kil su rok
ja ku man nu ne
bar pyo so
na mi chin chok
gu mam mo run chok
bul suk
ne il man na ja nun
mun ja han jul
bo nel ka mal ka yo

nun chi do
cham om nun nam ja ro
mal gwi do
mo da ra dut nun mong
chong i ro
gu de yok he do
mo du hyung bwa do
ne gen
i byol gu bo dan
na u ni ka..

dwi do ra bol su rok
ga su man a pa so
do ri kil su rok
ja ku man nu ne
bar pyo so
na mi chin chok
gu mam mo run chok
bul suk
gu jo sa rang han dan
han ma di

ne nun mu run
i byo ral go
nom chi go
hu ru nun de
ne ga su mun
an dwen da go
gu de i rum bu lo

dwi do ra bol su rok
do nun mul nal ten de
do ri gil su rok
ju gul dut gu ri
ul ten de
nan mi chin chok
i byo ran han chok
bul suk
bo rut cho rom sa rang
han dan gu mal..
jon hal ka mal..
ka.. yo

Pls Credit
http://kpopclass.blogspot.com
if used for other online stuffs
thanks
x

Click "Like" Below and Get updated with the lastest Kpop Simple Lyrics on Your Facebook


Get This